본문 바로가기

Pop Story

F.R. David (에프 알 데이비드) - Words [가사/해석/듣기/라이브/MV]

by Box Man

List


    F.R. David - Words 

     

    'Words'는 1982년에 발매된 에프 알 데이비드 (F.R. David) 앨범 [Words] 동명 타이틀 곡이다.

     

    싱글로 발표된 타이틀 곡 'Words'는 유럽과 아시아에서 엄청난 히트를 기록하였으며 특히 유럽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얻었다. 미국 빌보드 싱글 차트에서는 62위에 그쳤지만, 영국 싱글 차트 2위에 올랐고,  F. R David의 본국인 프랑스 차트 1위를 비롯해서 독일 , 스위스 , 스웨덴 , 오스트리아 , 노르웨이, 벨기에, 덴마크, 이탈리아, 스페인 등 유럽 대분분의 국가에서 차트 1위를 차지하였으며, 일본과 한국에서도 대단한 히트를 하며 당시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당시 1,000만장 이상의 앨범 판매고를 올렸다.

     

    'Words'는 신시사이저 선율이 주를 이루는 감미로운 신스 팝으로, F.R. David 부드럽고 감미로운 목소리와 가사와 멜로디가 매우 서정적인 곡으로 우리나라 정서와 잘 맞아 떨어지며 국내에서 10만장 이상의 앨범 판매량을 기록할 정도로 특히 한국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F.R. David - Words [듣기/뮤비]

    F.R. David - Words

     

     

    F.R. David - Words [라이브] 

    F.R. David - Words 

     

    F.R. David - Words [앨범] 

    F.R. David - Words

     

    F.R. David - Words [가사/해석] 

     

    Words don't come easy to me
    How can I find a way
    To make you see I love you
    Words don't come easy


    말들이 쉽게 떠오르질 않네요
    어떡하면 내가 그대 사랑한다는 걸
    알려줄 수 있을까요
    쉬운 일이 아니군요

    Words don't come easy to me

    This is the only way
    For me to say I love you
    Words don't come easy


    말들이 쉽게 떠오르질 않네요
    이것이 내게는 그대 사랑한다는 걸
    알리는 유일한 방법인데요
    말하기가 쉽지 않아요

    Well I'm just a music man
    Melody's so far my best friend
    But my words are coming out wrong
    And I. . . I reveal my heart to you
    And hope that you believe it's true

    'cause


    난 그저 음악을 하는 사람이죠
    멜로디는 나의 가장 친한 친구
    그렇지만 가사는 자꾸 다르게 나와요
    내 마음을 당신에게 보여드리니
    나의 진심 부디 믿어주기 바래요
    왜냐하면

    Words don't come easy to me

    How can I find a way
    To make you see I love you
    Words don't come easy


    말들이 쉽게 떠오르질 않네요
    어떡하면 내가 그댈 사랑한다는 걸
    당신에게 보여줄 수 있을까요
    쉬운 일이 아니군요

    This is just a simple song
    That I've made for you on my own
    There's no hidden meaning you know
    When I when I say I love you honey
    Please believe I really do
    'cause


    이것은 그냥 하나의 노래일 뿐
    당신을 위해 내가 만든 것이죠
    숨겨진 뜻이 없다는 건 알잖아요
    그대를 내가 사랑한다고 말하면
    그건 진정 그렇다는 걸 믿어주세요
    왜냐하면


    Words don't come easy to me
    How can I find a way
    To make you see I love you
    Words don't come easy


    말들이 쉽게 떠오르질 않네요
    어떡하면 내가 그댈 사랑한다는 걸
    알려줄 수 있을까요
    쉬운 일이 아니군요

    It isn't easy
    Words don't come easy


    쉽지가 않아요
    말로는 너무 어렵다구요

    facebook twitter naver band kakaoTal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