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op Story

John Waite - Missing You [가사/해석/듣기]

by Box Man

List


    John Waite - Missing You


    1984년에 발표한 존 웨이트의 

    2집 앨범 [No Brakes] 타이틀 곡..


    유명 락밴드였던 'The Babys'와 

    'Bad English'의 리드 보컬리스트 

    출신인 '존 웨이트 (John Waite)'는 

    1982년 솔로 앨범 [Ignition]을 발표하며 

    싱글곡인 'change'가 차트 진입에는 

    실패했지만 MTV와 라디오등에서 

    좋은 반응을 얻는다.


    그 후 2집 앨범 [No Brakes]의 

    타이틀 곡인 'Missing You'가 

    스매쉬 히트를 기록하며 

    세계적인 성공을 거둔다. 


    앨범은 미국에서 골드,캐나다에서는 

    플래티넘을  기록하며

    빌보드 앨범 차트 탑 10에 올랐다.


    싱글곡인 ' Missing You'는 

    빌보드 싱글차트 1위에 올랐다.


    허스키한 목소리가 매력적인 

    존웨이트의 'Missing You'는 

    지금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곡이다.


    ■ John Waite - Missing You [듣기/MV]


    ■ John Waite - No Brakes [Album]

    John Waite Missing You



    ■ John Waite - Missing You [가사/해석]


    Everytime I think of you, I always catch my breath

    And I'm still standing here, and you're miles away

    And I'm wonderin' why you left

    And there's a storm that's raging through my frozen heart tonight


    매번 널 생각할 때마다, 난 숨을 헐떡거려.

    그리고 나는 항상 여기에 서있어. 그리고 넌 멀리 있어.

    그리고 나는 네가 왜 떠났을까 하는 의문을 갖곤해.

    그리고 오늘 밤 폭풍이 있어 나의 심장을 마구 쑤시고 아프게 하는..


    I hear your name in certain circles, and it always makes me smile

    I spend my time thinkin' about you, and it's almost driving me wild

    And there's a heart that's breaking down this long distance line tonight

    I ain't missing you at all since you've been gone away

    I ain't missing you, no matter what I might say


    나는 네 이름을 듣고, 그리고 그게 날 웃게해

    나는 널 생각하는 데 내 시간을 보내, 그리고 그게 날 미치게해

    그리고 오늘 밤 그 곳엔 갈라지는(무너지는) 심장(마음) 이런 먼 거리처럼.

    나는 네가 하나도 그립지가 않아 네가 사라진 이후에,

    나는 네가 하나도 그립지 않아, 내가 뭐라 한대도..


    There's a message in the wire, and I'm sending you this signal tonight

    You don't know how desperate I've become

    And it looks like I'm losing this fight

    In your world I have no meaning, though I'm trying hard to understand

    And it's my heart that's breaking down this long distance line tonight


    그 와이어 안에는 메시지가 들어있어. 그리고 난 오늘밤 네게 신호를 보낼거야.

    너는 내가 얼마나 절망적이게 되었는지 모를거야.

    그리고 나는 이 싸움에서 지고 있는 것 처럼 보이겠지.

    너의 세상에선 나는 아무 의미없겠지만 나는 이해하도록 노력하고있어.

    그리고 오늘 밤 내 심장(마음)이 무너져(갈라져) 이 먼 거리처럼..


    Chorus:

    I ain't missing you at all since you've been gone away

    I ain't missing you, no matter what my friends say

    And there's a message that I'm sending out, like a telegraph to your soul

    And if I can't bridge this distance, stop this heartbreak overload


    나는 네가 하나도 그립지 않아 네가 사라진 이후로,

    나는 네가 하나도 그립지 않아, 내 친구들이 뭐라고 하든

    그리고 그곳엔 내가 보낸 메시지가 있어. 네 영혼의 전보처럼.

    그리고 만약 내가 이 거리를 (건너지못한다면?..잘모르겠습니다죄송해요..) 

    더 애타는 마음을 그만둘거야.


    Chorus:

    I ain't missing you, I ain't missing you, I can lie to myself

    And there's a storm that's raging through my frozen heart tonight


    나는 네가 하나도 그립지 않아 나는 네가 하나도 그립지 않아 

    나는 내 자신에게 거짓말을 할 수 있어.

    그리고 오늘 밤 폭풍이 있어 나의 심장을 마구 쑤시고 아프게 하는..


    Chorus:

    Ain't missing you, I ain't missing you

    I ain't missing you, I can lie to myself

    Ain't missing you, I ain't missing you

    I ain't missing you, I ain't missing you

    I ain't missing you, I ain't missing you, ain't missing you, oh no

    No matter what my friends might say, I ain't missing you...


    나는 네가 하나도 그립지 않아나는 네가 하나도 그립지 않아

    나는 네가 하나도 그립지 않아 나는 내 자신에게 거짓말을 할수 있어

    나는 네가 하나도 그립지 않아나는 네가 하나도 그립지 않아

    나는 네가 하나도 그립지 않아 나는 네가 하나도 그립지 않아

    나는 네가 하나도 그립지 않아 나는 네가 하나도 그립지 않아

    네가 하나도 그립지 않아

    오 아냐-

    내 친구들이 뭐라고 하든, 나는 네가 하나도 그립지 않아


    facebook twitter naver band kakaoTal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