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이야기/Rock in korea

송골매 - 그대는 나는 [가사/듣기]

by Box Man

List


    송골매 - 그대는 나는


    1982년에 발표한 송골매 2집 앨범 [송골매 II] 수록곡..


    국내 가요사 명반중 하나..항공대의 활주로와 홍익대의 블랙 테트라의 

    장점들만 모아서 만든 송골매의 사운드는 당시 젊은층에게 절대적인 

    지지를 받으며 최고의 인기를 구가했다.


    '그대는 나는' 이 곡은 시적인 가사와 배철수 특유의 바이브레이션이 걸린 

    중저음 목소리가 매력적인 곡으로 가요 명곡중 하나..







    송골매 - 그대는 나는


    그대는 바람결에 떠도는 한 조각 구름이어라 

    그대는 강물위를 떠가는 한 조각 꽃잎이어라 

    나는 그대 위해 하늘을 날아가고 

    나는 그대 위해 말없이 흘러가네 

    그대는 저녁 햇살에 빛난느 하이얀 백조이어라 

    그대는 겨울 아침에 내리는 하이얀 눈발이어라 

    나는 그대 위해 서산에 몸을 담고 

    나는 그대 위해 겨울밤 지새우네 

    그대는 바람결에 떠도는 한 조각 구름이어라 

    그대는 바람결에 떠도는 한 조각 구름이어라

    facebook twitter naver band kakaoTal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