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이야기/좋은글 - 감동

미국 지하철에서 있었던 감동 실화..Free Roses

by Box Man

List


    미국 지하철에서 있었던 감동 실화..Free Roses


    남자의 마음 씀씀이가 감동적이네요..




    미국 뉴욕 지하철 6호선에서 한 여자가 장미를 팔고 있었어요.

    한 남자가 가서 가격을 물었는데 한송이에 1달러래요.

    남자는 여자가 팔고있는 140송이 모두를 산다고 했어요.


    아줌마가 어리둥절해 하자 주머니에서 돈을 꺼내 주고는 대신

    장미 한송이씩을 주변 승객들에게 다 나눠주라고 하네요.


    "Do you promise?"


    남자는 아줌마가 울먹이자 울지 말라고, 꼭 다 나눠줘야한다고 신신당부를 한 뒤

    문이 열리자 다음 역에서 내려 홀연히 사라졌어요.

    아줌마는 한참을 울먹이다가 소리치네요


    "Free roses!"


    facebook twitter naver band kakaoTal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