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이야기/클래식 - 연주곡

임형주 - 천개의 바람이 되어 [가사/듣기/감상/영상]

by Box Man

List


    임형주 - 천개의 바람이 되어


    2009년 2월에 발표한 임형주 

    첫 미니앨범인 [My Hero] 수록곡..


    임형주는 

    -서울 예원중학교 성악학과 졸업

    -서울예술고등학교 졸업

    -미국 줄리어드 음악초급전문학원 졸업

    -이탈리아 산 펠리체 음악원 성악학과 졸업후에


    1998년 데뷔 앨범인 [Whispers of hope]를 

    통해서 이름을 알렸다..


    또한 '천개의 바람이 되어'는 

    세월호 참사 추모곡으로 

    헌정해 화제가 된 곡이기도 하다..


     ■ 임형주 - 천개의 바람이 되어 [감상]


    ■ 임형주 - 천개의 바람이 되어 [앨범]



    ■ 임형주 - 천개의 바람이 되어 [가사]


    나의 사진 앞에서 울지 마요
    나는 그곳에 없어요

    나는 잠들어 있지 않아요
    제발 날 위해 울지 말아요

    나는 천개의 바람
    천개의 바람이 되었죠
    저 넓은 하늘 위를 자유롭게 날고 있죠

    가을엔 곡식들을 비추는 따사로운 빛이 될게요
    겨울엔 다이아몬드처럼 반짝이는 눈이 될게요

    아침엔 종달새 되어 잠든 당신을 깨워 줄게요
    밤에는 어둠 속에 별 되어 당신을 지켜 줄게요

    나의 사진 앞에서 있는 그대
    제발 눈물을 멈춰요

    나는 그곳에 있지 않아요
    죽었다고 생각 말아요

    나는 천개의 바람
    천개의 바람이 되었죠
    저 넒은 하늘 위를 자유롭게 날고 있죠

    나는 천개의 바람
    천개의 바람이 되었죠
    저 넓은 하늘 위를 자유롭게 날고 있죠
    저 넓은 하늘 위를 자유롭게 날고 있죠


    facebook twitter naver band kakaoTal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