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이야기/Rock in korea

부활 - 희야 [가사/듣기/1986년 라이브 영상]

by Box Man

List


    부활 - 희야



    1986년 10월에 발표한 부활 1집 앨범 [희야 / 비와 당신의 이야기 / 인형(人形)의 부활(復活)] 

    타이틀 곡..


    한국락의 르네상스 시기인 1986년에 시나위,백두산에 이어 부활의 1집 앨범이 발표된다.

    꽃미남 이승철의 보컬을 앞세우며,김태원의 화려한 기타 연주가 돋보이는 곡들로 이루어진 앨범이다.


    완성도 높은 연주력을 바탕으로 구성력 또한 뛰어난 곡들인 '희야','비와 당신의 이야기'.'너뿐이야',

    '인형의 부활'등이 히트를 하며 한국락 역사에서도 중요한 의미를 가지고 있는 명반이다.







    부활 - 희야


    희야 날 좀 바라봐
    너는 나를 좋아했잖아
    너는 비록 싫다고 말해도
    나는 너의 마음 알아

    사랑한다 말하고 떠나면
    나의 마음 아파할까봐
    뒤돌아 울며 싫다고 말하는
    너의 모습 너무나 슬퍼

    하얀 얼굴에 젖은
    식어가는 너의 모습이
    밤마다 꿈속에 남아
    아직도 널 그리네

    희야 날 좀 바라봐
    너는 나를 좋아했잖아
    너는 비록 싫다고 말해도
    나는 너의 마음 알아

    사랑한다 말하고 떠나면
    나의 마음 아파할까봐
    빗속을 울며 말없이 떠나던
    너의 모습 너무나 슬퍼

    하얀 얼굴에 젖은
    식어가는 너의 모습이
    밤마다 꿈속에 남아
    아직도 널 그리네

    오~ 희야 오~ 나 좀 봐
    오~ 희야 (희야) 
    오~ 날 좀 바라봐(날 좀 바라봐)
    오~ 희야 나의 희야


    facebook twitter naver band kakaoTal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