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op Story

Modern Talking - You're My Heart, You're My Soul [가사/해석/듣기/뮤비/Lyrics/MV]

by Box Man

List


    Modern Talking - You're My Heart, You're My Soul


    1985년에 발표한 모던 토킹 (Modern Talking)의 1집 앨범 [The 1st Album] 타이틀 곡..


    원래 'You're My Heart, You're My Soul'은 1984년에 싱글로 먼저 발표 되었고, 

    후에 데뷔 앨범이자 1집 앨범인 [The 1st Album]에 수록 되었다..


    독일 출신의 모던 토킹 (Modern Talking)은 남성 2인조로 이루어진 유로 댄스 팝 듀오이다.

    1985년초에 'You're My Heart, You're My Soul'로 독일 차트 6주 연속 1위를 비롯해서

    유럽과 아시아 각국에서 차트 정상을 차지하는 대성공을 거두며 유로댄스 음악의 거목으로 떠으른다.

    국내에서의 인기도 대단하여 당시 다운타운가와 롤러장에서 이들의 인기는 폭발적이었다.






    Modern Talking - You're My Heart, You're My Soul


    Deep in my heart there's a fire a burning heart

    Deep in my heart there's desire for a start

    I'm dying in emotion

    It's my world in fantasy

    I'm living in my, living in my dreams


    내 가슴속 깊은 곳에는 불꽃이 있어요...불타는 열정이요

    내 마음 깊은 곳에는 갈망이 있어요...새출발을 위한

    지금 감정에 북받쳐있어요

    그건요 환상속의 나만의 세상이예요

    지금 꿈속을, 꿈속에서 살고 있어요


    You're my heart, you're my soul

    I'll keep it shining everywhere I go

    You're my heart, you're my soul

    I'll be holding you forever

    Stay with you together


    당신은 나의 심장이고 나의 혼이예요

    어디를 가던지 그 내마음을 간직하고 다듬을 거예요

    당신은 나의 근원이고 나의 지주예요

    영원히 죽어서도 당신을 간직할 거예요

    당신과 함께 남을 거예요


    You're my heart, you're my soul

    Yeah, I'm feeling that our love will grow

    You're my heart, you're my soul

    That's the only thing I really know


    당신은 나의 가슴이고 나의 혼이예요

    예스! 우리의 사랑이 커지는 걸 느껴요

    당신은 나의 피이고 나의 얼이예요

    이것이 내가 아는 오직 하나의 일념이예요


    Let's close the door and believe my burning heart

    Feeling alright come on open up your heart

    Keep the candles burning

    Let your body melt in mine

    I'm living in my, living in my dreams


    문을 닫자구요 그리고 나의 불타는 심장을 느껴보세요

    기분이 좋지요..자...당신의 마음을 열어 보세요

    촛불은 타게 놔두시고요

    당신의 몸을 내몸 안에서 녹게 하세요

    나의 나의 꿈속에서 숨쉬고 있어요


    You're my heart, you're my soul

    I'll keep it shining everywhere I go

    You're my heart, you're my soul

    I'll be holding you forever

    Stay with you together


    당신은 나의 심장이고 나의 혼이예요

    어디를 가던지 고이 간직하고 빛이 나게 할 거예요

    당신은 나의 열정이고 나의 얼이에요

    죽어서도 영원히 당신을 안고 있을 거예요

    당신과 함께 할 거예요


    Your my heart, you're my soul

    Yeah, I'm feeling that our love will grow

    You're my heart, you're my soul

    That's the only thing I really know


    당신은 나의 끓는 피이자 나의 정신이예요

    예! 우리의 사랑이 넘치는 걸 느끼고 있어요

    당신은 나의 숨결이고 나의 혼백이예요

    이것이 내가 정말로 아는 단 하나입니다




    facebook twitter naver band kakaoTal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