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이야기/Rock in korea

Asiana (아시아나) - Missing You [가사/듣기]

by Box Man

List


    Asiana - Missing You


    1990년에 발표한 앨범 [Out On The Street] 수록곡..


    한국의 전설적인 락/메탈 밴드인 Asiana..


    '시나위','외인부대'를 거치며 외국의 유명 락보컬리스트들에 비해 전혀 손색없는 성량을 지닌 

    보컬리스트 임재범과 국내를 대표하는 락/메탈 기타리스트’백두산’의 김도균.

    ’작은 하늘’, ’카리스마’ 등의 굵직한 그룹들을 거치며 실력을 다져왔던 베이시스트 김영진과 

    드러머 유상원을 영입하여 그야말로 국내 락/메탈 역사상 최강의 밴드를 만들게 된다..

    하지만 여러가지 문제로 한장의 앨범만을 내고 사라지는 비운의 밴드가 되기도..






    Asiana - Missing You


    언젠가 나 그댈 떠나가던 그날

    이슬비로 나의 맘을 적시우고

    돌아섰네 서로를 느끼면서

    하지만 난 바라보네

    그대와 바랜 추억속을

    난 영원히 그대가 나의 연인이라고

    난 지금도 그대가 나의 꿈일거라고

    홀로선난 이젠 그댈 향한 아픔

    시간속에 묻어둔 그날 이후

    환상속을 헤매었지만

    그건 나의 꿈이어도

    그 환상속에 머물고싶어

    난 영원히 그대가 나의 연인이라고

    난 지금도 그대가 나의 꿈일거라고

    난 영원히 그렇게 간직하지만

    난 지금도 그렇게 잊어가야해

    그건 나의 꿈이어도

    환상속에 머물고 싶어

    난 영원히 그대가 나의 연인이라고

    난 지금도 그대가 나의 꿈일거라고

    난 영원히 그렇게 간직하지만

    난 지금도 그렇게 잊어가야해

    facebook twitter naver band kakaoTal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