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이야기/Rock in korea

블랙홀 - 날 그리는 바다 [가사/듣기/영상]

by Box Man

List


    블랙홀 - 날 그리는 바다


    1994년에 발표한 3집 앨범 [Black Hole] 수록곡.


    가장 한국적인 메탈/락음악을 하는 밴드인 블랙홀..

    리더 주상균의 서정적인 가사들이 돋보이는 곡들이 많은데..

    이곡도 한편의 시와 같은 가삿말이 인상적이다..






    블랙홀 - 날 그리는 바다


    부드러운 파도소리 포근했던 모래와

    작았던 나의 발자욱이 춤추던 바다

    날 그리는

    아침이면 해를 안고서 파란꿈을 뿌리며

    잠들어 있는 내 모습을 깨우던 바다

    날 그리는

    내가 떠난뒤에 하얀 눈물 방울 하늘하늘 날리며

    파란하늘 닿는곳에 하얀 구름같은 나의 얼굴이

    아침이면 해를 안고서 파란꿈을 뿌리며

    잠들어 있는 내 모습을 깨우던 바다

    날 그리는 바다

    내가 떠난뒤에 하얀 눈물 방울 하늘하늘 날리며

    파란하늘 닿는곳에 하얀 구름같은 나의 얼굴이

    부드러운 파도소리 포근했던 모래와

    작았던 나의 발자욱이 춤추던 바다

    날 그리는 바다


    facebook twitter naver band kakaoTal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