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요 이야기

조정현 - 슬픈바다 [가사/듣기/영상]

by Box Man

List


    조정현 - 슬픈바다

    1989년 1월에 발매한 조정현 1집 앨범 

    [그 아픔까지 사랑한거야] 수록곡.


    감미로운 목소리와 잔잔하며 

    애절한 발라드곡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명곡.


    조정현 - 슬픈바다 [감상]


    ■ 조정현 - 슬픈바다 [앨범]



    ■ 조정현 - 슬픈바다 [가사]


    그대여 
    여기 바다가 보이고
    많은 사람들은 한 가지씩 좋은 추억에 
    바다를 더욱 아름답게 하지만 

    그대여 
    다시 돌아온 이 바닷가 
    그대 떠나간 조금은 슬픈 추억 때문에 
    나만이 홀로 쓸쓸이 느껴지는가 

    슬픈 바다가 나를 멀리 하려 하지만 
    바다 저편 당신 하얀 미소가 

    내게 떠나가 나를 잊은 미소라 해도 
    그대 내 다시 당신을 사랑할 수 있다면 

    그대 그리워 찾아올 수 있겠지 
    나의 슬픈 바다여 

    지쳐버린 내 마음 쉬어 갈 수 있는 곳 
    나의 슬픈 바다여~ 


    붉어진 노을 떠나는 사람들 
    어떤 생각들이 그들만의 사랑인 건지 
    바다는 더욱 애잔하게 보이고 

    한 번쯤 내게 미소라도 띄워줄 
    그대 얼굴은 조금은 슬픈 우리 사랑에 
    붉어진 바다 저편에 사라지는가 

    슬픈 바다가 나를 멀리 하려 하지만 
    바다 저편 당신의 하얀 미소가 

    내게 떠나가 나를 잊은 미소라 해도 
    그대 내 다시 당신을 사랑할 수 있다면 

    그대 그리워 찾아올 수 있겠지 
    나의 슬픈 바다여 

    지쳐버린 내 마음 쉬어 갈 수 있는 곳 
    나의 슬픈 바다여~


    facebook twitter naver band kakaoTal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