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요 이야기

신승훈 - 오랜 이별뒤에 [가사/듣기]

by Box Man

List


    신승훈 - 오랜 이별뒤에


    1994년에 발매한 신승훈의 4집 앨범 [그후로 오랫동안] 타이틀 곡..


    발라드의 황제로 불리우며 뛰어난 가창력과 음악성을 가지고 있는 국내 대표적인 가수..


    '오랜 이별뒤에'는 신승훈이 직접 작곡을 하였으며 김창환이 작사를

    기타리스트 함춘호가 편곡을 한 아름다운 발라드이다.


    가요 톱 텐..1위를 차지한 곡이기도 하다


    4집 앨범은 국내 가요 명반중 하나로 자리매김 하고 있는 신승훈의 대표적인 앨범중 하나이다.







    신승훈 - 오랜 이별뒤에


    그대는 오늘도 내 맘속에
    슬픈 그림을 그려주려고
    소리없이 다가와 나의 눈물로 색칠을 하네
    나에게만 보여주려고

    그대는 오늘도 내 귓가에
    슬픈 노래를 들려주려고
    래디오 음악속에 남의 목소릴 빌려부르나
    나 혼자만 들어보라고

    먼 그리움의 끝에서 난 길들어가고 있어
    너를 사랑했던 기억만을 간직한 채로
    넌 나를 잊었겠지만 난 기다리는지 몰라
    너의 이별이 나의 사랑을 다시 찾을 때까지

    언젠가 오랜 이별뒤에 잊혀진 나의 이름이
    너의 맘 속에 되살아날 때
    아직도 너를 기다리는 나에게 다시 돌아와
    나의 눈물이 널 지우기 전에

    먼 그리움의 끝에서 난 길들어가고 있어
    너를 사랑했던 기억만을 간직한 채로
    넌 나를 잊었겠지만 난 기다리는지 몰라
    너의 이별이 나의 사랑을 다시 찾을 때까지

    언젠가 오랜 이별 뒤에 잊혀진 나의 이름이
    너의 맘 속에 되살아날 때
    아직도 너를 기다리는 나에게 다시 돌아와
    나의 눈물이 널 지우기 전에

    facebook twitter naver band kakaoTal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