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op Story

Chicago - Will You Still Love Me [가사/해석/MV]

by Box Man

List


    Chicago - Will You Still Love Me


    1986년에 발표한 앨범 [Chicago 18] 수록곡..


    Peter Cetera가 밴드를 탈퇴한 후 원년 보컬 멤버 Jason Scheff의

    목소리로 1986년 발표된 앨범 [Chicago 18] 수록곡..

    전형적인 시카고식 팝 발라드의 곡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곡..


    브라스 연주를 전면에 내세워 하드록과 R&B, 재즈 등을 선보이며 재즈록으로 사랑받는 그룹 ..

    여러명의 개성있는 보컬들이 뿜어내는 색다른 분위기로 팝발라드도 연달아 히트시킨 그룹 ..


    ■ Chicago - Will You Still Love Me [감상]


    ■ Chicago - Will You Still Love Me [앨범]



    ■ Chicago - Will You Still Love Me [가사/해석]


    Take me as I am

    나 인것처럼 나에게 오십시오

    Put your hand in mine now and forever

    내안에 당신의 손은 내미세요 지금 그리고 영원히

     

    Darling here I stand, stand before you now

    달링(애칭), 내가 여기 서있어요. 지금 당신의 앞에

    Deep inside I always knew 

    깊은 내면에,나는 항상 알고있었어여

     

    It was you, you and me

    그것은 당신이었습니다, 당신과 나

    Two hearts drawn together bound by destiny

    두개의 심장이 이끌려젔습니다. 운명의 제한와 함께

     

    It was you, and you for me

    그것은 당신이었습니다, 당신과 나

    Every road leads to your door

    모든 길은 당신에게로 인도하였습니다.

    Every step I take forever more 

    모든 걸음을 나는 계속해서 받아드렸습니다.

    Just say you ll love me for the rest of your life

    당신이 날 사랑할것이라는것만 말하세요... 당신의 삶의 안식을 위해서

    I got a lotta love and I don t want to let go

    나는 아주많은 사랑을 했었고, 나는 보내기 싫었습니다.

     

    Will you still love me for the rest of my life

    당신은 여전히 나를 사랑하십니까? 당신의 삶의 안식을 위해서

    Cause I can t go on

    나는 당신에게 갈수 없게 되었습니다.

    No, I can t go on

    아니요, 나는 당신에게 갈수 없습니다.

    I can t go on

    나는 당신에게 살수 없습니다.

    If I m on my own 

    내가 나의 길을 간다면

     

    Put your heart in mine, stay with me forever

    내안에 당신의 손은 내미세요, 나에게 영원히 기대세요

    Cause I am just a man who never understood

    나는 결코 이해할수 없는 남자입니다.


    facebook twitter naver band kakaoTal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