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이야기/Rock - Metal Story

파워 투게더 - 내곁에 네 아픔이 [듣기/가사]

by Box Man

List


    파워 투게더 - 내곁에 네 아픔이


    1993년에 발매된 프로젝트 앨범 [Power Together] 타이틀곡

    '소외된 이웃을 위하여라는' 기치를 내걸고 블랙홀을 중심으로 그 당시 최고의 Rock/Metal 

    밴드들인 블랙홀, 백두산, 스트레인져,블랙신드롬이 뭉쳐서 발매한 프로젝트 앨범이다..

    이 앨범중에 블랙홀의 주상균이 작곡한 [내곁에 네 아픔이]와 백두산의 김도균이 만든 

    [함께할거야]는 참여한 네개의 밴드가 다같이 연주를 한곡이다..

    또한 이앨범에는 이들 네개의 밴드가 자신들의 개성과 특성에 맞춘곡들을 들려주고 있는데 

    꽤 들을만한 곡들이 수록되어 있다..

    이들이 내건 '소외된 이웃을 위하여라는' 문구가 마치 국내 락/메탈 뮤지션들과 락매니아들을 

    향한 소리 같아서 마음이 아리다..(나만의 생각인가..??)

    지금까지 고군분투 하면서 외롭게 국내 락씬을 지키고 있는 블랙홀과 블랙 신드롬에게 

    경의(敬意)를 표하며 힘들게 음악활동을 하고 있는 모든 뮤지션들에게도 힘내라는 

    말을 전하고 싶다..

    Rock Will Never Die..!!!!!






    파워 투게더 - 내곁에 네 아픔이


    어두움을 나는 말하지만

    내 어두움과 다른것인지

    적막한 슬픈 나의 모습도 알수없는 너


    부드러운 내 주위의 느낌

    가슴열어 안으려해도

    항상 내게 멀리있음을 알고있는 너


    하늘이 날 부르는 나의 그 순간까지

    남겨진 사랑을 위해 오오오~


    내곁에 네 아픔이 나의 아픈 사랑이 되고

    기쁨의 네 눈물이 날 깨우리


    하늘이 날 부르는 나의 그 순간까지

    남겨진 사랑을 위해 오오오~


    내곁에 네 아픔이 나의 아픈 사랑이 되고

    기쁨의 네 눈물이 날 깨우리


    내곁에 네 아픔이 나의 아픈 사랑이 되고

    기쁨의 네 눈물이 날 깨우리


    내곁에서



    facebook twitter naver band kakaoTal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