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op Story

Irene Cara - Fame [가사/해석/듣기/MV]

by Box Man

List


    Irene Cara - Fame


    1980년에 개봉한 영화 [Fame]의 주제가..

    1982년 동명의 TV 시리즈인 [Fame]에서도 리메이크 되어 

    주제가로 사용되었다.


    영화에서 주연을 맡았던 아이린 카라 (Irene Cara)가 직접 'Fame'을

    불러서 영화의 성공과 함께노래 또한 크게 히트를 하였다.


    'Fame'은 1981 년 최고의 영화 주제가로 오스카상을 수상하였다.

    미국 빌보드 싱글 차트에서 (Billboard Hot 100)는 4위까지 올랐고, 

    1982년 7월 영국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였다.


    'Fame'은 아카데미 주제가상, 골든 글로브 주제가상,그래미상 올해의 노래, 

    그래미상 최우수 여성 팝 보컬 퍼포먼스, 브릿 어워드 브리티시 싱글상등을

    수상하였다.


    ■ Irene Cara - Fame [감상/뮤비]


    ■ Irene Cara - Fame [Single]

    Irene Cara Fame


    ■ Irene Cara - Fame [가사/해석]


    Baby look at me 

    And tell me what you see

    You ain't seen the best of me yet 

    Give me time I'll make you forget the rest


    그대, 나를 봐요

    그리고 그대가 보는 것을 나에게 말해요

    그대는 아직 나의 최고의 모습을 보지 못 했어요

    나에게 시간을 줘요. 내가 당신이 다른 것을 잊게 만들어줄게요


    I got more in me 

    And you can set it free

    I can catch the moon in my hands

    Don't you know who I am


    나는 내 안에 더 많은 것을 가지고 있어요

    그리고 당신이 그것을 자유롭게 만들 수 있어요

    나는 손에 달을 잡을 수 있어요 

    당신은 내가 누구인지 모르죠


    Remember my name (Fame)

    I'm gonna live forever 

    I'm gonna learn how to fly (High)


    내 이름을 기억해요 (Fame이예요)

    나는 영원히 살 거예요

    나는 어떻게 날 수 있을지 배울 거예요 


    I feel it coming together 

    People will see me and cry (Fame)

    I'm gonna make it to heaven

    Light up the sky like a flame (Fame)


    나는 동시에 일어나는 것을 느낄 수 있어요

    사람들은 나를 보고 울 거예요 (Fame) 

    나는 하늘로 갈 거에요

    하늘에서 불꽃과 같이 비출 거예요 (Fame)


    I'm gonna live forever

    Baby remember my name

    Remember Remember Remember


    나는 영원히 살 거예요

    그대, 내 이름을 기억해요

    기억해요 기억해요 기억해요


    Baby hold me tight

    'Cause you can make it right 

    You can shoot me straight to the top 

    Give me love and take all I've got to give


    그대, 나를 꽉 잡아요 

    당신이 나를 바르게 만들 수 있어요

    당신은 나를 정상까지 똑바로 올라가게 할 수 있어요

    나에게 사랑을 줘요. 그리고 내가 주는 모든 것을 

    받아 주세요

    facebook twitter naver band kakaoTal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