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요 이야기

노이즈 - 상상속의 너 [가사/듣기]

by Box Man

List


    노이즈 - 상상속의 너


    1995년에 발매된 노이즈 3집 앨범 [3Rd Revolution] 타이틀 곡..


    천성일,홍종구,한상일,홍종호등 4인조로 구성된 노이즈는 1992년 12월에 

    데뷔 앨범인 [노이즈]를 발표하며 타이틀 곡인 '너에게 원한건'이 좋은 반응을

    얻으며 대중에게 모습을 나타낸다.


    2집 앨범에서 '내가 널 닮아갈때','오늘은 너를'등이 히트를 하였다.


    3집 앨범을 발매하며 타이틀 곡인 레게풍의 '상상속의 너'가 크게 히트를 하며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였다.


    1995년 'KBS 가요톱10' 5주연속 1위를 차지하며 골든컵을 수상하였다.

    이어서 '어제와 다른 오늘'이 연속 히트를 하며 앨범 또한 밀리언 셀러를 기록하며

    노이즈는 최고의 전성기를 보내게 된다.


    ■ 노이즈 - 상상속의 너 [감상]


    ■ 노이즈 - 상상속의 너 [3집 앨범]

    노이즈 상상속의 너


    ■ 노이즈 - 상상속의 너 [가사]


    나는 가끔 이런 생각들을 했어

    내가 사랑할 수 있는 누군가도

    지금 나와 같은 생각으로 나의

    모습들을 가끔씩 그려보는지

    이런저런 상상속에 많은 

    시간들은 나를 외롭게 만들었지만 

    나는 기다렸어 그날이 오기를 

    바로 오늘을 / 오늘


    나는 우연히 널 보고 말았어

    나의 상상속에 그리던 널

    나의 눈이 너와 마주치던 그 순간

    나는 굳어버렸지 할말도 잃어버린 채


    어떡해야 그대에게 말을 건넬까

    나의 맘은 두근거렸지만

    내게 슬쩍 눈길을 주며 웃는 그댈 

    이젠 사랑할 수 밖에 없어


    너무 오랫동안 나는 기다렸어

    나의 친구들은 애인이 있는데

    나만 혼자라는 외로움에 가끔

    나는 내 자신을 미워했었지만

    그래 한번 참아보는 거야

    어디까지 그댈 기다려야 하는지

    나의 인내심은 그대를 만났어 

    바로 이순간 / 오늘


    나는 우연히 널 보고 말았어

    나에 상상속에 그리던 널

    나의 눈이 너와 마주치던 그 순간

    나는 굳어버렸지 할말도 잃어버린 채


    어떡해야 그대에게 말을 건넬까

    나의 맘은 두근거렸지만

    내게 슬쩍 눈길을 주며 웃는 그댈 

    이젠 사랑할 수 밖에 없어


    facebook twitter naver band kakaoTal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