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요 이야기

현이와 신데렐라 - 그대 떠나간 뒤 [가사/듣기]

by Box Man

List


    현이와 신데렐라 - 그대 떠나간 뒤


    1986년에 발매된 현이와 신데렐라 1집 앨범 [신데렐라] 수록곡.


    현이와 신데렐라는 1985년 12월에 결성되었으며 각 대학교 밴드내에서 뛰어난 연주자들로 

    구성된 밴드이다.


    락에서 소울까지 폭 넓은 음악을 추구 하였으며 깨끗하고 산뜻한 사운드를 구사 하였다.


    '그대 떠나간 뒤'는 슬픈 락발라드의 곡으로 가을에 들으면 좋은 곡들중 하나이다.







    현이와 신데렐라 - 그대 떠나간 뒤


    그대 떠나간 뒤 난,, 울었다오.. 아무말 없이....

    그대 떠난뒤 바람 불면 나의 한숨 이었소

    그대 떠난뒤 비내리면 나의 눈물이었소

    아무것도 없어라 그대 떠나간 뒤

    텅빈 나의 마음 그누가 채우리

    오직 그대만이 나의 전부였으니

    그대 떠나가도 이맘 잊지 마소서

    나만이 외로운 이 거리를 걷고 있노라면은

    어디에선가 그대 모습 보고있을 것 같아

    가봤으나 없잖아.. 그대 떠나간 뒤

    그대 떠나간 뒤

    난 울었다오 아무말 없이.....



    facebook twitter naver band kakaoTal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