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트로트 ♥ 전통가요

진성 내가 바보야 / 가사 듣기 노래

by Box Man

List


    진성 - 내가 바보야

    진성-내가-바보야
    진성 내가 바보야

    내가 바보야 (1996)

    노래 : 진성

    작사 : 문병초

    작곡 : 김정훈

    앨범 : 인생은 물레방아 / 내가 바보야

    발매일 : 2001

     

     

    인기 트로트 가수인 진성의 '내가 바보야'는 1996년 1월에 발표가 된 곡으로, 문병초 작사, 김정훈 작곡의 정통 트로트 곡입니다.

     

    진성 - 내가 바보야 / 라이브

     

    진성 - 내가 바보야 / 듣기

     

     

    진성 - 내가 바보야 / 가사

     

    눈시울을 적시면서 

    그 님에게 안녕하며 
    작별의 인사하고 

    이제 와서 후회하며 눈물짓네


    가지 말라 잡아 볼 걸 

    사랑한다 말해 볼 걸 
    이제 와서 무슨 소용이야 
    내가 바보야 내가 바보야 
    잡지 못한 내가 바보야

    눈시울을 적시면서 

    떠나가는 당신에게 
    작별의 인사하고 

    이제 와서 후회하며 울 줄이야


    뒤돌아 가는 당신 

    가지 말라 잡아 볼 걸 
    이제 와서 후회할 줄이야 
    내가 바보야 내가 바보야 
    잡지 못한 내가 바보야

     

    추천 노래 듣기

    진성 - 내 여인 / 가사 듣기 노래

     

    진성 - 내 여인 / 가사 듣기 노래

    진성 - 내 여인내 여인 노래 : 진성 작사 : 유양수 작곡 : 서원 싱글 : 그깟 팔자 발매일 : 2023. 06. 05    인기 트로트 가수인 진성이 부른 '내 여인'은 2023년에 발매된 싱글 곡으로, 유양수

    e-happy.tistory.com

    진성 보릿고개 / 가사 듣기 노래

     

    진성 보릿고개 / 가사 듣기 노래

    진성 - 보릿고개보릿고개노래 : 진성작사 : 진성작곡 : 김도일앨범 : 안동역에서 발매일 : 2015. 04. 08   인기 트로트 가수인 진성의 '보릿고개'는 진성이 겪었던 어려운 시절을 직접 가사로 담은

    e-happy.tistory.com

    진성 안동역에서 / 가사 듣기 노래

     

    진성 안동역에서 / 가사 듣기 노래

    진성 - 안동역에서안동역에서노래 : 진성작사 : 김병걸작곡 : 최강천편곡 : 정경천앨범 : 님의 사랑 / 안동역에서발매일 : 2012. 08. 23   인기 트로트 가수인 진성의 히트곡이자 대표곡인 '안동역

    e-happ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