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요 이야기

임희숙 내 하나의 사람은 가고 / 가사 듣기 노래

by Box Man

List


    임희숙 - 내 하나의 사람은 가고

    내 하나의 사람은 가고
    노래 : 임희숙
    작사 : 백창우
    작곡 : 백창우
    앨범 : 임희숙 골든앨범
    발매일 : 1984. 03. 25
    제작사 : 신세계 음향

     

    국내 소울 대모로 불리는 가수 임희숙이 부른 '내 하나의 사람은 가고'는 1984년에 발표가 된 노래입니다. 힘든 고난을 딛고 발표한 그녀의 재기 앨범인 '임희숙 골든앨범' 타이틀 곡입니다.

     

    음유시인으로 불리는 백창우가 서적 외판원으로 힘든 삶을 살아가던 27세 때 만든 곡인 '내 하나의 사람은 가고'는 아름다운 노랫말과 잔잔한 멜로디 그리고 임희숙의 진정성 있는 짙은 호소력으로 감동을 주는 명곡입니다.

     

     

    임희숙 - 내 하나의 사람은 가고 / 라이브

     

    임희숙 - 내 하나의 사람은 가고 / 연속 듣기

     

     

    임희숙 - 내 하나의 사람은 가고 / 가사

     

    너를 보내는 들판에
    마른바람이 슬프고
    내가 돌아선 하늘에
    살빛 낮달이 슬퍼라
    오래도록 잊었던 눈물이 솟고
    등이 휠 것 같은 삶의 무게여
    가거라 사람아 세월을 따라
    모두가 걸어가는 쓸쓸한 그 길로

    이젠 그 누가 있어
    이 외로움 견디며 살까
    이젠 그 누가 있어
    이 가슴 지키며 살까
    아 저 하늘에 구름이나 될까
    너 있는 그 먼 땅을 찾아 나설까
    사람아 사람아 내 하나의 사람아
    이 늦은 참회를 너는 아는지

     

    추천 노래 듣기

    송창식 사랑이야 / 가사 듣기 노래

     

    송창식 사랑이야 / 가사 듣기 노래

    송창식 - 사랑이야사랑이야 노래 : 송창식 작사 : 한성숙 작곡 : 송창식 앨범 : 사랑이야 / 토함산 발매일 : 1978. 07. 11 제작사 : 서라벌 레코드 가요계의 전설인 가수이자 싱어송라이

    e-happy.tistory.com

    박경애 - 곡예사의 첫사랑 / 가사 듣기 노래

     

    박경애 - 곡예사의 첫사랑 / 가사 듣기 노래

    박경애 - 곡예사의 첫사랑곡예사의 첫사랑노래 : 박경애 작사 : 정민섭 작곡 : 정민섭 앨범 : 박경애 골든 발매일 : 1978. 09. 16 제작사 : 힛트 레코드 '곡예사의 첫사랑'은 가수 박경

    e-happy.tistory.com

    이정희 - 그대여 / 가사 듣기 노래

     

    이정희 - 그대여 / 가사 듣기 노래

    이정희 - 그대여그대여 노래 : 이정희 작사 : 오동식 작곡 : 오동식 편곡 : 이범희 앨범 : 2집 [그대여 / 슬픔 속의 사랑]  발매일 : 1980년 10월 13일 제작사 : 지구레코드 가수 이정

    e-happy.tistory.com

     

     

    임희숙 - 내 하나의 사람은 가고

    임희숙---내-하나의-사람은-가고
    임희숙 - 내 하나의 사람은 가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