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트로트 ♥ 전통가요

송민도 나 하나의 사랑 / 가사 듣기 노래

by Box Man

List


    송민도 - 나 하나의 사랑

    송민도-나-하나의-사랑
    송민도 나 하나의 사랑

    나 하나의 사랑 (1955)

    노래 : 송민도

    작사 : 손석우

    작곡 : 손석우

    앨범 : 송민도 스테레오 일대작

    나 하나의 사랑 / 서울의 지붕밑

    발매일 : 1974. 08. 25

    제작사 : 지구 레코드

     

    가수 송민도가 부른 '나 하나의 사랑'은 손석우 작사, 작곡의 감미로운 발라드 곡으로, 1955년에 발표가 된 노래입니다. 사랑 고백을 표현한 노래인 '나 하나의 사랑'은 송민도의 깊은 음색이 매력적인 노래입니다.

     

     

    송민도 - 나 하나의 사랑 / 영상

     

    송민도 - 나 하나의 사랑 / 듣기

     

     

    송민도 - 나 하나의 사랑 / 가사

     

    나 혼자만이 그대를 알고 싶소
    나 혼자만이 그대를 갖고 싶소

    나 혼자만이 그대를 사랑하여
    영원히 영원히 행복하게 살고 싶소

    나 혼자만을 그대여 생각해주
    나 혼자만을 그대여 사랑해주

    나 혼자만을 그대는 믿어주고
    영원히 영원히 변함없이 사랑해주

     

    추천 노래 듣기

    백설희 - 봄날은 간다 / 가사 듣기 노래

     

    백설희 - 봄날은 간다 / 가사 듣기 노래

    백설희 - 봄날은 간다봄날은 간다 노래 : 백설희 작사 : 손로원 작곡 : 박시춘 음반 : 고향은 내 사랑 / 봄날은 간다 발매일 : 1954 제작사 : 유니버살  백설희가 부른 '봄날은 간다'

    e-happy.tistory.com

    최숙자 - 눈물의 연평도 / 가사 듣기 노래

     

    최숙자 - 눈물의 연평도 / 가사 듣기 노래

    최숙자 - 눈물의 연평도눈물의 연평도노래 : 최숙자작사 : 강남풍작곡 : 김부해편곡 : 김부해앨범 : 최숙자 힛트앨범 NO.2제작사 : 신세기 레코드 가수 최숙자가 부른 '눈물의 연평도'는 1964년

    e-happy.tistory.com

    황금심 - 삼다도 소식 / 가사 듣기 노래

     

    황금심 - 삼다도 소식 / 가사 듣기 노래

    황금심 - 삼다도 소식삼다도 소식노래 : 황금심작사 : 유호작곡 : 박시춘앨범 : 삼다도 소식 / 알뜰한 당신발매일 : 1966제작사 : 신향음향주식회사 민요 가수 황금심이 부른 '삼다도 소식'은

    e-happ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