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트로트 ♥ 전통가요

나훈아 - 사내 / 가사 듣기 노래

by Box Man

List


    나훈아 - 사내

    나훈아---사내
    나훈아 - 사내

    사내
    노래 : 나훈아
    작사 : 나훈아
    작곡 : 나훈아
    앨범 : 40주년 기념 특별 기획음반
    발매일 : 2018. 02. 05

     

    가요계 레전드이자 탁월한 싱어송라이터인 가황 나훈아가 부른 '사내'는 2004년에 발표된 트로트 곡으로 나훈아 가수 데뷔 40주년 기념 특별 기획음반에 수록된 노래입니다.

     

     

    나훈아가 직접 작사, 작곡한 '사내'는 공감 가는 노랫말과 귀에 감기는 종독성 있는 멜로디, 경쾌한 리듬으로 크게 히트를 하였습니다.

     

    나훈아의 '사내'는 임영웅, 영탁, 나상도, 별사랑, 요요미 등 많은 가수들이 커버를 하였고, 지금도 꾸준하게 애청되고 있는 인기곡입니다.

     

    나훈아 - 사내 / 듣기

     

    추억의 노래 듣기

    김연자 - 수은등 / 가사 듣기 노래

     

    김연자 - 수은등 / 가사 듣기 노래

    김연자 - 수은등수은등 노래 : 김연자 작사 : 유수태 작곡 : 김호남 앨범 : 김연자 3집 타인의 얼굴 / 가면의 사랑 발매일 : 1984. 09. 10제작사 : 지구레코드 김연자가 부른 '수은등'은 

    e-happy.tistory.com

     

     

    나훈아 - 사내 / 가사

     

    큰 소리로 울면서 이 세상에 태어나
    가진 것은 없어도 비굴하진 않았다
    때론 사랑에 빠져 비틀댄 적 있지만
    입술 한번 깨물고 사내답게 웃었다

    긴가민가 하면서 조마조마하면서
    설마설마하면서 부대끼며 살아온
    이 세상을 믿었다 나는 나를 믿었다
    추억 묻은 친구야 물론 너도 믿었다

    벌거벗은 몸으로 이 세상에 태어나
    자랑할 것 없어도 부끄럽지도 않아
    한때 철없던 시절 방황한 적 있지만
    소주 한잔 마시고 사내답게 잊었다

    긴가민가 하면서 조마조마하면서
    설마설마하면서 부대끼며 살아온
    이 세상을 믿었다 나는 나를 믿었다
    추억 묻은 친구야 물론 너도 믿었다

    미련 같은 건 없다 후회 역시도 없다
    사내답게 살다가 사내답게 갈 거다
    사내답게 갈 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