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요 이야기

박진영 - 청혼가 [가사/듣기]

by Box Man

List


    박진영 - 청혼가


    1995년에 발매된 박진영 2집 앨범 [딴따라] 타이틀 곡..


    1994년 1집 앨범 [날 떠나지마]가 47만장 이상이 팔리는 성공을 거두면서

    그의 2집 앨범도 기대 이상의 성공을 거두었다.


    박진영이 직접 작사,작곡을 한 앨범 타이틀 곡인 '청혼가'는 'KBS 가요톱 10' 

    1위를 비롯해서 각종 가요순위 차트에서 상위권을 휩쓸었다.


    앨범 수록곡인 '엘리베이터'는 성적인 파문을 불러 일으키면서 논란을 일으켰지만

    박진영의 대표곡중 한 곡이 되었다.


    ■ 박진영 - 청혼가 [듣기/감상]


    ■ 박진영 - 청혼가

    박진영 청혼가



    ■ 박진영 - 청혼가 [가사]


    그대가 나와

    결혼을 해준다면~


    니가 나의

    부인이 돼줬으면 해~

    나의 아이의

    엄마가 돼줬으면 해

    작은 집에서 둘이서

    아침엔 함께 눈뜨며

    아침 햇살에

    입을 맞추며

    그대가 나와

    결혼을 해준다면~

    나~는 그대의

    노예가 되어도 좋아~

    그대가 나의

    사랑을 받아 준다면~

    그대와 나는

    영원히 함께 할거야~~~


    내가 너의

    아침을 해줬으면 해~

    하루의 시작은

    늘 그렇게 했으면 해

    기쁠땐 함께 웃으며

    힘들땐 함께 나누며

    잠들기 전에

    입을 맞추며

    그대가 나와

    결혼을 해준다면~

    나~는 그대의

    노예가 되어도 좋아~

    그대가 나의

    사랑을 받아 준다면~

    그대와 나는

    영원히 함께 할거야~~~

    facebook twitter naver band kakaoTal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