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요 이야기

서영은 - 그 사람의 결혼식 [듣기/가사]

by Box Man

List


    서영은 - 그 사람의 결혼식


    1999년에 발매된 서영은 2집 앨범 [雨尾에] 수록곡..


    1973년생으로 고교때부터 재즈에 관심으로 보이며 그룹 II-V-I보컬을 거쳐 

    신관웅 재즈 빅밴드 여성보컬 활동까지 국내 스탠다드 재즈 뮤지션 

    (이정식,정성조,이주한,YATA 밴드 등)들과 많은 라이브 공연을 통해 

    재즈 매니아들에게 알려져 왔다.


    대표곡은 드라마 첫사랑의 주제가이자 4집 [Gift]의 수록곡 '내 안의 그대', 

    마찬가지로 4집 수록곡이자 드라마 눈사람 OST인 '혼자가 아닌 나' MV. 

    6집 [Be My Sweet Heart]의 수록곡 '웃는거야' 도 꾸준히 사랑받는 곡.


    별명이 리메이크의 여왕으로 불릴 정도로 많은 곡들을 리메이크 하였다.


    ■ 서영은 - 그 사람의 결혼식 [듣기/영상]



    ■ 서영은 - 그 사람의 결혼식 2집 앨범 [雨尾에]

    서영은 그 사람의 결혼식



    ■ 서영은 - 그 사람의 결혼식 2집 앨범 [가사]


    너의 신부 아름답구나 
    찬란한 너의 시선에 그녀가 빛난다 
    여기오길 잘했었구나 
    무참히 초라해진 난 너를 버린다 
    많이 울어도 봤었고 
    많이 미워도 했고 
    많던 미련도 전부 다 타버렸으니 
    이제야 정말 내가 자유롭구나 
    꽃도 사랑도 시들면 추한거라고 
    또 한번 너를 버리며 너와 함께죽은 사랑 
    퍼붓던 니 고백도 날 재운 너의 가슴도 
    다 잊었다 모두 잊어버렸다 잊고 싶다 

    많이 울어도 봤었고 
    많이 미워도 했고 많던 
    미련도 전부 다 타버렸으니 
    이제야 정말 내가 자유롭구나 
    꽃도 사랑도 시들면 추한거라고 
    또 한번 너를 버리며 너와 함께죽은 사랑 
    퍼붓던 니 고백도 날 재운 너의 가슴도 
    다 잊었다 모두 잊어버렸다 잊고 싶다 

    꽃도 사랑도 시들면 추한거라고 
    또 한번 너를 버리며 너와 함께 죽은 사랑 
    퍼붓던 니 고백도 날 재운 너의 가슴도 
    다 잊었다 모두 잊어버렸다 잊고 싶다 


    facebook twitter naver band kakaoTal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