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요 이야기

민해경 & 김현준 - 내 인생은 나의 것 [가사/듣기]

by Box Man

List


    김현준 & 민해경 - 내 인생은 나의 것


    1983년에 태양음향에서 발매된 김현준 앨범 [내 인생은 나의 것 / 캠퍼스의 연인들] 타이틀 곡..


    당시 가수 민해경과 듀엣으로 발표를 하여 많은 사랑을 받았던 노래이다.

    1983년 10월 9일부터 10월 30일까지 KBS 가요톱10 4주 연속 1위를 한 곡이다.







    김현준 & 민해경 - 내 인생은 나의 것


    **내 인생은 나의 것 내인생은 나의 것 
    그냥 나에게 맡겨 주세요 
    내인생은 나의것 내인생은 나의것
    나는 모든것 책임질 수 있어요**

    사랑하는 부모님 부모님은 
    나에게 너무도 많은 것을 원하셨어요 
    때로는 감당하기 어려웠지만 따라야 했었지요
    가지말라는 곳엔 가지않았고
    하지말라는 일은 삼가 했기에
    언제나 나는 얌전하다고 칭찬받는 아이였지요
    그것이 기쁘셨나요 화초처럼 기르시면서
    부모님의 뜻대로 된다고 생각하셨나요
    그러나 이젠 말하겠어요 
    부모님은 사랑을 다 주셨지만
    나는 아직도 아쉬워하는데 그렇게 그늘진 
    나의 마음을 그냥 버려두지 마세요

    **내 인생은 나의 것 내인생은 나의 것 
    그냥 나에게 맡겨 주세요 
    내인생은 나의것 내인생은 나의것
    나는 모든것 책임질 수 있어요**

    부모님이 부모님이 살아오신
    그 길이 나의 인생이 될 수 없어요
    시대는 언제나 가고 가는 것 모든것은 달라졌어요
    부모님의 어린 시절을 다시 한번 돌아보세요
    그때는 아쉬운 마음이 없으셨나요
    나는 이미 알고 있어요
    부모님이 말하는 그모든것이 사랑인줄을 나는 알아요
    그러나 내가 원하는 것도 부모님은 알아주세요


    **내 인생은 나의 것 내인생은 나의 것 
    그냥 나에게 맡겨 주세요 
    내인생은 나의것 내인생은 나의것
    나는 모든것 책임질 수 있어요** 

    facebook twitter naver band kakaoTal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