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요 이야기

김조한 - 사랑에 빠지고 싶다 [듣기/가사/감상]

by Box Man

List


    김조한 - 사랑에 빠지고 싶다


    2011년 11월에 발매된 김조한 미니앨범 [사랑에 빠지고 싶다] 타이틀 곡..

    '사랑에 빠지고 싶다'는 작곡가 윤일상이 작곡한 곡으로 '애인 있어요'의 작사가 최은하가 참여 

    하면서 평소 김조한에게 들을 수 없는 독백과 같은 가사로 사랑과 외로움에 관한 감정을 솔직하게 

    풀어낸 곡이다.


    감히 비교 할 수 없는 진하고 세련된 명품 보컬이라는 찬사를 받고 있는 김조한의 목소리가 일품인 곡..


    미국 캘리포니아 UCLA 주립대학교 인류언어학과를 졸업한 김조한은 흑인보다 흑인음악을 더 잘 

    표현한다고 호평을 받고 있으며 세련된 무대 매너와 뛰어난 가창력에 테크닉까지 겸비한 국내 

    R&B 창법의 1인자이다.







    김조한 - 사랑에 빠지고 싶다


    운동을 하고... 열심히 일하고
    주말엔 영화도 챙겨보곤 해
    서점에 들러 책 속에 빠져서
    낯선 세상에 가슴 설레지
    이런 인생 정말 괜찮아 보여...
    난 너무 잘 살고 있어 헌데 왜
    너무 외롭다... 나 눈물이 난다
    내 인생은 이토록 화려한데
    고독이 온다 넌 나에게 묻는다
    너는 이 순간 진짜 행복 하니

    내겐 나를 너무 사랑해주는 그런 사람이 있어 헌데 왜
    너무 외롭다 나 눈물이 난다
    내 인생은 이토록 화려한데
    고독이 온다 넌 나에게 묻는다
    너는 이 순간 진짜 행복 하니
    난 대답한다 난 너무 외롭다
    내가 존재하는 이유는 뭘까
    사랑이 뭘까 난 그게 참 궁금해
    사랑하면서 난 또 외롭다
    사는 게 뭘까 왜 이렇게 외롭니

    또다시 사랑에 아프고 싶다


    facebook twitter naver band kakaoTal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