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요 이야기

김태정 - 기도하는 마음 [듣기/노래/가사]

by Box Man

List


    김태정 - 기도하는 마음


    1982년에 발매된 김태정 앨범 [김태정 골든 독집] 타이틀 곡..


    TBC 신인가요제 출전한 경력을 바탕으로 김태정은 1980년 앨범 [서글픈 관계 / 두고온 바다]를 

    발표한다. 이어서 1981년 앨범 [백지로 보낸편지/사랑의 이야기]를 발표하며 '백지로 보낸 편지'가 

    좋은 반응을 얻었다.


    1982년 [김태정 골든 독집]엘범을 발표하며 '기도하는 마음'과 전 앨범에서 좋은 반응을 얻었던 

    '백지로 보낸 편지'를 수록하며 서정성 있는 가사와 멜로디로 많은 사랑을 받게 된다.


    '기도하는 마음'은 1983년 7월 24일 KBS 가요톱텐 1위를 차지하였다.




    김태정 - 기도하는 마음 [듣기]



    기도하는 마음



    김태정 - 기도하는 마음


    사랑하는 사람의 그 진실 알지 못하면
    그 사람의 사랑을 받을 수 없답니다
    기도하는 사람의 그 정성 알지 못하면
    그 사람의 축복을 받을 수 없답니다
    가끔씩 당신은 나의 마음을 우울하게 하지만
    따스한 그대의 눈빛은 안타까운 나의 마음을
    믿음과 사랑으로 가득차게 합니다

    미워하는 사람의 노여움 알지 못하면 
    그 사람의 용서를 받을수 없답니다
    돌아서는 사람의 그 마음 알지 못하면 
    그 사람은 영원히 돌아오지 않습니다
    가끔씩 당신은 나의 마음을 우울하게 하지만
    따스한 그대의 눈빛은 안타까운 나의 마음을 
    믿음과 사랑으로 가득차게 합니다 


    facebook twitter naver band kakaoTal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