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요 이야기

이용 - 바람이려오 [가사/듣기]

by Box Man

List


    이용 - 바람이려오


    1981년 가요제인 [국풍81]에서 

    금상을 수상한 곡..


    1982년 이용 1집 앨범 

    [이용 지구전속 제1집] 수록곡이다.


    이용은 1981년 국풍81에서 

    '바람이려오'로 금상을 수상하며 

    가요계에 데뷔하였다.


    대표곡으로는 '바람이려오'와 

    1982년 1집'잊혀진 계절' 

    1983년 2집 '사랑과, 행복, 그리고 이별'

    1984년 3집 '첫사랑이야'등이 있다.


    특히 1집 앨범 수록곡인'잊혀진 계절'은 

    선풍적인 인기를 모았으며, 

    동명의 영화가 제작되어 이용이 

    직접 주인공으로 출연했다.


    '바람이려오'는 1982년 KBS 가요톱텐 

    4주연속 1위를 차지하였다.


    ■ 이용 - 바람이려오 [감상]



    ■ 이용 - 바람이려오 [앨범]


    ■ 이용 - 바람이려오 [가사/듣기]


    그대 잠든 머리 맡에 가만히 앉아
    이 밤을 지키는 나는 나는 바람 바람이려오

    그대 잠든 모습처럼
    가만히 앉아 이 밤을 지키는 나는 나는 어둠 어둠이려오

    멀리서 멀리서 
    밝아오는 아침이
    나의 노래 천국의 노래 에에~
    삼켜버려요

    날개짓하면서 
    밝아오는 아침이
    나의 노래 천국의 노래 
    흩어놓아요

    산들산들 불어오는
    포근한 바람 
    이밤을 지키는 나는 나는 바람 바람이려오

    멀리서 멀리서
    밝아오는 아침이 나의 노래 천국의 노래
    삼켜버려요... 날개짓하면서 밝아 오는 아침이 나의 노래 천국의 노래
    흩어 놓아요

    한들한들 불어오는
    포근한 바람
    이 밤을 지키는 나는 나는 바람 바람이려오
    이 밤을 지키는 나는 나는 어둠이려오


    facebook twitter naver band kakaoTal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