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요 이야기

윤민수 - 그리움만 쌓이네 [가사/듣기/감상]

by Box Man

List


    윤민수 - 그리움만 쌓이네



    2011년 MBC 나는 가수다에서 2위를 차지한 곡으로 윤민수 특유의 폭발하는 듯한 애드립이 

    돋보이는 곡이다. 


    절규하는 듯한 열창으로 너무나 애절한 감성을 표현한 윤민수는 원곡의 느낌을 잘 전달해 주었고. 

    윤민수의 "그리움만 쌓이네"를 듣는 청중들의 마음속에는 그리움 대신 감동이 쌓였을 것이다. 


    원곡은 1979년에 가수 여진이 발표한 곡으로 가수 노영심이 리메이크를 하여 크게 히트 하였다..







    윤민수 - 그리움만 쌓이네


    다정했던 사람이여 나를 잊었나
    벌써 나를 잊어버렸나
    그리움만 남겨놓고 나를 잊었나
    벌써 나를 잊어버렸나
    그대 지금 그 누구를 사랑하는가
    굳은 약속 변해버렸나
    예전에는 우리 서로 사랑했는데
    이젠 맘이 변해버렸나

    아~ 이별이 그리 쉬운가
    세월 가버렸다고 이젠 나를 잊고서
    멀리멀리 떠나가는가
    아~ 나는 몰랐네 그대 마음 변할 줄
    난 정말 몰랐었네
    아~ 나 너 하나만을 믿고 살았네
    그대만을 믿었네
    네가 보고파서 나는 어쩌나
    그리움만 쌓이네

    아~ 이별이 그리 쉬운가
    세월 가버렸다고 이젠 나를 잊고서
    멀리멀리 떠나가는가
    아~ 나는 몰랐네 그대 마음 변할 줄
    난 정말 몰랐었네
    아~ 나 너 하나만을 믿고 살았네
    그대만을 믿었네
    네가 보고파서 나는 어쩌나
    그리움만 쌓이네
    네가 보고파서 나는 어쩌나
    그리움만 쌓이네


    facebook twitter naver band kakaoTal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