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요 이야기

임병수 - 약속 [가사/듣기/감상]

by Box Man

List


    임병수 - 약속


    1984년에 발매된 임병수 

    1집 앨범 [약속] 타이틀 곡..

    아름답고 사랑스러운 발라드 곡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노래이다.


    임병수는 1960년 생으로 1965년에 

    가족들과 함께 볼리비아로 이주하였다. 


    1980년 멕시코 남미가요제에서 

    2위를 차지하였고, 1984년 가요계에 

    정식으로 데뷔하였다. 


    이후 2집 

    〈사랑이란 말은 너무너무 흔해〉와 

    〈아이스크림 사랑〉등의 

    곡으로 인기를 모았다. 


    1985년 동갑내기 아내와 

    결혼하여 1남 1녀을 두었다. 


    2008년 볼리비아에서 음반을 발매, 

    현지 차트 6위에 오르기도 했다.


    ■ 임병수 - 약속 [감상]


    ■ 임병수 - 약속 [앨범]

    임병수


    ■ 임병수 - 약속 [가사]


    별이 유난이도 밝은 

    오늘 이시간이 가면

    그대 떠난다는 말이 

    나를 슬프게 하네
    이밤 다 가도록

    아 행복했던 시절 

    은 우리들의 약속 
    자꾸 귓가를 스쳐 

    나를 슬프게 하네

    그대 잘못 아니에요 

    왠지 울고 싶어져요 
    나는 너무나도 파란 

    꿈을 꾸고 있었어요

    그대 떠난다는 말이 

    나를 슬프게 하네
    이밤 다 가 도록

    아 행복했던 시절 

    말은 우리들의 약속
    자꾸 귓가를 스쳐 

    나를 슬프게 하네

    그대 잘못 아니에요 

    왠지 울고싶어져요
    나는 너무나도 파란 

    꿈을 꾸고 있었어요
    나는 너무나도 파란 

    꿈을 꾸고 있었어요


    facebook twitter naver band kakaoTal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