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요 이야기

015B (공일오비) - 슬픈 인연 [가사/듣기/뮤비/MV]

by Box Man

List


    015B (공일오비) -  슬픈 인연



    1994년에 발표한 015B ( 공일오비)의 5집 앨범 [Big 5] 수록곡..


    원곡은 1985년에 발표한 박건호 작사,김명곤 작곡에 나미가 부른 '슬픈인연'이 원곡이다.


    5집은 리메이크 곡인 '단발머리' 와 '슬픈인연' 을 내세움으로 인해, 한국 가요계의 리메이크 

    바람을 몰고온 앨범이다.


    1995년 2월 24일 MBC '인기가요베스트50' 1위 , 2월 26일 SBS 'TV가요20' 1위를 차지하였다.








    015B (공일오비) -  슬픈인연


    멀어져 가는 저 뒷모습을 바라보면서
    난 아직도 이 순간을 이별이라 하지 않겠네
    달콤했었지 그 수많았던 추억 속에서
    흠뻑 젖은 두 마음을 우린 어떻게 잊을까

    아~ 다시 올거야
    너는 외로움을 견딜 수 없어
    아~ 나의 곁으로
    다시 돌아 올거야
    그러나 그 시절에 너를 또 만나서
    사랑할 수 있을까
    흐르는 그 세월에 나는 또 얼마나
    많은 눈물을 흘리려나

    아 다시 올거야
    너는 외로움을 견딜 수 없어
    아 나의 곁으로
    다시 돌아 올거야
    그러나 그 시절에 너를 또 만나서
    사랑할 수 있을까
    흐르는 그 세월에 나는 또 얼마나
    많은 눈물을 흘리려나

    그러나 그 시절에 너를 또 만나서
    사랑할 수 있을까
    흐르는 그 세월에 나는 또 얼마나
    많은 눈물을 흘리려나


    facebook twitter naver band kakaoTal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