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요 이야기

이지연 - 바람아 멈추어다오 [가사/듣기/가요톱 10 라이브 영상]

by Box Man

List


    이지연 - 바람아 멈추어다오


    1989년에 발매한 이지연 2집 앨범 [슬픈 안녕] 타이틀 곡..


    1987년 여고생 가수로 데뷔를 하며 1집 앨범 타이틀 곡인 '바람아 멈추어다오'로 

    엄청난 인기를 끌었다. 


    백두산의 리더 유현상이 제작과 프로듀싱을 해서 화제가 되었다. 

    '그 이유가 내겐 아픔이었네', '난 사랑을 아직몰라' '바람아 멈추어다오'등의 히트곡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바람아 멈추어다오'는 전영록이 작사, 작곡한 곡으로 1989년 3월 26일부터 4월 23일까지 

    가요톱텐 5주연속 1위를 차지한 곡이다.






    이지연 - 바람아 멈추어다오


    해가 뜨면 찾아올까 바람불면 떠날 사람인데
    행여 한맘 돌아보면 그대역시 외면하고 있네

    바람아 멈추어다오
    세월가면 잊혀질까 그렇지만 다시 생각난 걸

    붙잡아도 소용없어 그대는 왜 멀어져가나
    바람아 멈추어다오

    바람아 아아 멈추어다오 바람아 멈추어다오
    이젠 모두 지난 일이야 그리우면 나는 어떡하나

    부질없는 내 마음에 바보같이 눈물만 흐르네
    바람아 멈추어다오

    facebook twitter naver band kakaoTal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