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요 이야기

이선희 - 그 중에 그대를 만나 [가사/듣기/뮤비]

by Box Man

List


    이선희 - 그 중에 그대를 만나


    2014년에 벌매된 한국 가요계의 디바 이선희의 정규 15집 앨범이자 데뷔 30주년을 기념하는

    스페셜 앨범 [SERENDIPITY] 타이틀 곡..


    발라드 가수 백지영의 ‘사랑안해’ 랩퍼 조PD의 '친구여“등을 작곡한 작곡가 박근태씨가 곡을 

    쓰고 아이유, 케이윌, 브라운아이드걸스의 곡들을 작사한 작사가 김이나가 작사를 한 곡인 

    '그 중에 그대를 만나'는 절제된 멜로디가 인상적이며 팝 발라드풍의 곡이다. 







    이선희 - 그 중에 그대를 만나


    그렇게 대단한 운명까진
    바란적 없다 생각했는데
    그대 하나 떠나간 내 하룬 이제
    운명이 아님 채울 수 없소

    별처럼 수 많은 사람들 그 중에 그대를 만나
    꿈을 꾸듯 서롤 알아보고
    주는 것 만으로 벅찼던 내가 또 사랑을 받고
    그 모든건 기적이었음을

    그렇게 어른이 되었다고
    자신한 내가 어제같은데
    그대라는 인연을 놓지 못하는
    내 모습, 어린아이가 됐소

    별처럼 수 많은 사람들 그 중에 그대를 만나
    꿈을 꾸듯 서롤 알아보고
    주는 것 만으로 벅찼던 내가 또 사랑을 받고
    그 모든건 기적이었음을

    나를 꽃처럼 불러주던 그대 입술에 핀 내 이름
    이제 수많은 이름들 그 중에 하나되고
    오~ 그대의 이유였던 나의 모든 것도 그저 그렇게

    별처럼 수 많은 사람들 그 중에 서로를 만나
    사랑하고 다시 멀어지고
    억겁의 시간이 지나도 어쩌면 또다시 만나
    우리 사랑 운명이었다면
    내가 너의 기적이었다면


    facebook twitter naver band kakaoTal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