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요 이야기

김동환 - 묻어버린 아픔 [가사/듣기]

by Box Man

List


    김동환 - 묻어버린 아픔


    1988년에 발매된 김동환 1집 앨범 

    [묻어버린 아픔] 타이틀 곡..


    지금도 라이브 카페등에서 

    신청곡 순위 상위권에 오르는 곡..

    애절한 멜로디와 슬픈 가사로 

    아직까지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김동환의 대표곡이다.


    김동환은 '신중현과 뮤직 파워' 와 

    '신촌 블루스'에서 활동을 했던 

    실력파 가수이다.


    동환 - 묻어버린 아픔 [감상]


    ■ 동환 - 묻어버린 아픔 [앨범]


    ■ 동환 - 묻어버린 아픔 [가사]


    흔한 게 사랑이라지만

    나는 그런 사랑 원하지 않아

    바라만 봐도 괜히 그냥 좋은

    그런 사랑이 나는 좋아


    변한 건 세상이라지만

    우리 사랑 이대로 간직하며

    먼 훗날 함께 마주앉아

    둘이 얘기할 수 있으면 좋아


    어둠이 내려와 거리를 떠돌면

    부는 바람에 내 모든 걸 맡길 텐데

    한순간 그렇게 쉽사리 살아도

    지금 이 순간 나는 행복해

    어둠이 내려와 거리를 떠돌면

    부는 바람에 내 모든 걸 맡길 텐데

    한순간 그렇게 쉽사리 살아도

    지금 이 순간 나는 행복해~

    지금 이 순간 나는 행복해~~


    facebook twitter naver band kakaoTal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