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요 이야기

신혜성 - 첫사람 [가사/듣기]

by Box Man

List


    신혜성 - 첫사람


    2007년 발매된 신혜성 2집 앨범 [The Beginning, New Days] 타이틀 곡


    '첫사람'은 비록 헤어지지만, 처음으로 사랑의 소중함을 깨닫게 해준 연인에게 감사한다는 내용의 곡.. 

    감미로운 팝 발라드에 '바하'의 'G선상의 아리아'를 샘플링하여 부드럽고 섬세한 신혜성의 보이스와 

    서정적이며 감미로운 클래식 선율이 조화를 이룬 곡..






    신혜성 - 첫사람


    뭐라고 해야 할까요 사람이 이렇게 소중하면

    사랑한단 얘기도 보잘 것 없네요
    그대를 보고 있으면

    건강해지고 싶도록 내가 날 사랑할 수 있도록
    하루하루 열심히 살아가게 한 것 도 그대가 처음 이었죠

    마지막이라는 말은 이 삶의 끝에 서보기 전엔
    그 누구도 모르는 거죠 ( 그대뿐이죠 )
    처음은 하나뿐인 거니까 변할 순 없잖아요

    나에겐 그대뿐이죠 나는 그대뿐이죠
    좋은 꿈을 꾸게 만들어준 한 사람
    다른 사랑한대도 그대 날 잊어도
    영원히 나의 첫 사람

    그대를 잡고 싶어서 이렇게 말하는 건 아니죠
    떠나가는 걸음에 나의 눈물 대신에
    고마운 맘을 드려요

    마지막이라는 말은 이 삶의 끝에 서보기 전엔
    그 누구도 모르는 거죠 ( 그대뿐이죠 )
    처음은 하나뿐인 거니까 변할 순 없잖아요

    나에겐 그대뿐이죠 나는 그대뿐이죠
    좋은 꿈을 꾸게 만들어준 한 사람
    다른 사랑한대도 그대 날 잊어도
    영원히 나의 첫 사람

    세상 어떤 사람도 대신 할 수 없는
    그대는 나의 첫 사람


    facebook twitter naver band kakaoTal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