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요 이야기

이승환 - 가을 흔적 [가사/듣기/감상]

by Box Man

List


    이승환 - 가을 흔적


    1989년 이승환의 데뷔 앨범 

    [B.C 603] 수록곡.


    가을이면 생각나는 노래들중 하나.


    아직 낮은 덥기만 한데..

    가을을 넘 일찍 느끼나 보다..

    이 맘때면 생각나는 노래들 중 하나...


    91년도 이 맘때..

    참으로 세상 모든 아픔은 

    다 가진듯 하다~^^


    첫 반주만 나와도 가슴 뛰는 

    노래들 중 하나..ㅠㅜ


    당시 이승환의 풋풋한 발라드곡들이 

    지금도 좋다..


    ■ 이승환 - 가을 흔적 [감상]


    ■ 이승환 - 가을 흔적 [앨범]

    이승환 가을 흔적



    ■ 이승환 - 가을 흔적 [가사]


    해가 지는 가을 저녁 무렵 바람은 불어와

    내가슴 깊이 남아있는 모습에 한숨 늘어가고

    여윈가지 겨울 모퉁이에 바람은 불고

    거리를 뒹구는 가을끝의 흔적만 비틀 남아있네

    어색한 미소만 지으면 고개숙인 너에게

    무어라 말하지 못한 내가 그리 초라해 보였어

    제발 떠나지 마라 그 누구의 잘못도 아닌데

    이제 말할수 있는데 지나온 시간들의 슬픔도

    왜 그땐 말하지 못했나 난 너무 바보였어

    너무 먼 곳에 있는 모습에 내가 그리 초라해 보였어

    제발 떠나지 마라 그 누구의 잘못도 아닌데

    이제 말할수 있는데 지나온 시간들의 슬픔도


    facebook twitter naver band kakaoTal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