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요 이야기

푸른하늘 - 눈물 나는 날에는 [가사/감상]

by Box Man

List


    푸른하늘 - 눈물 나는 날에는


    1989년에 발매된 푸른하늘 2집 엘범 [눈물나는 날에는] 타이틀 곡.


    지금도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유영석을 중심으로 한 소프트 락 밴드..

    탁월한 음악적 재능을 바탕으로 아름다운 곡들을 많이 만들었으며 

    많은 뮤지션들과 활발한 교류를 하며 지금까지 왕성한 음악활동을 하고 있다.







    푸른하늘 - 눈물 나는 날에는


    우리들 마음 아픔에 어둔밤 지새우지만

    찾아든 아침 느끼면 다시 세상속에 있고

    눈물이 나는 날에는 창밖을 바라보지만

    잃어간 나의 꿈들에 어쩔줄을 모르네

    *나에게 올 많은 시간들을 이제는

    후회없이 보내리 어두웠던 지난날을

    소리쳐 부르네 아름다운 나의 날을 위하여

    *사랑이란 사랑이라는 마음만으로

    영원토록 기쁨 느끼고 싶어

    슬픈 안은 슬픔 안은 날 잠이 들고파

    변하지 않는 세상을 꿈꾸며


    facebook twitter naver band kakaoTal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