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요 이야기

노이즈 - 상상속의 너 [가사/듣기]

by Box Man

List


    노이즈 - 상상속의 너


    1995년에 발매된 노이즈 3집 앨범 [상상속의 너] 타이틀 곡..


    밝고 명랑한 분위기의 댄스 뮤직들로 채워진 노이즈의 화끈한 3집 앨범.

    군복무 때문에 김학규가 빠지고 홍종호가 들어온 노이즈의 3집 앨범은 

    노이즈 역사상 최고의 성적을 올린 히트작으로 기록..


    그 해 연말 각종 가요제 시상식을 수상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노이즈 - 상상속의 너


    나는 가끔 이런 생각들을 했어!

    내가 사랑할 수 있는 누군가도..!..지금 나와같은 생각으로 
    나의 모습들을 가끔씩 그려보는지~!

    이런저런 상상속에 많은 시간들은 나를 외롭게 만들었지만 
    나는 기다렸어!그날이 오기를 바로 오늘을...

    오늘 나는 우연히 널 보고 말았어
    나에 상상속에 그리던 널~!

    나의 눈이 너와 마주치던 그순간,나는 굳어버렸지!
    할말도 잃어버린 채..

    어떡해야 그대에게 말을 건넬까?
    나의 맘은 두근거렸지만..

    내게 슬쩍 눈길을 주며 웃는 그댈 이젠 사랑할 수 밖에 없어

    너무 오랫동안 나는 기다렸어
    나의 친구들은 애인이 있는데..

    나만 혼자라는 외로움에 가끔 나는 내자신을 미워했었지만!
    그래 한번 참아보는 거야~

    어디까지 그댈 기다려야 하는지..나의 인내심은 그대를 만났어!
    바로 이순간!

    오늘 나는 우연히 널 보고 말았어
    나에 상상속에 그리던 널~!

    나의 눈이 너와 마주치던 그순간,나는 굳어버렸지!
    할말도 잃어버린 채..

    어떡해야 그대에게 말을 건넬까?
    나의 맘은 두근거렸지만..

    내게 슬쩍 눈길을 주며 웃는 그댈 이젠 사랑할 수 밖에 없어

    facebook twitter naver band kakaoTal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