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요 이야기

성시경 - 좋을텐데 [가사/듣기]

by Box Man

List


    성시경 - 좋을텐데


    2002년 7월에 발매한 성시경 2집 [Melodie D'amour]의 수록곡.


    2001년 1집 발표후 각종 신인상을 수상하며 약 8개월 만에 발표한 2집 앨범..

    1집에 비해 한층 수준 높은 음악성을 선보이고 있다.






    성시경 - 좋을텐데


    좋을텐데
    너의 손꼭 잡고 그냥 이 길을 걸었으면
    내겐 너뿐인걸 니가 알았으면 좋을텐데

    얼마전 만난 남자 얘기
    오늘만 해도 벌써 몇번째니
    그에게 전화가 또 왔었다며
    조금은 얼굴을 붉히는 너

    집에 돌아오는 길은 포근한 달빛마저 슬퍼보여
    마음이 아파 나를 위로해 줄 니가 있다면 좋을텐데
    너의 손 꼭 잡고 그냥 이 길을 걸었으면
    내겐 너뿐인걸 니가 알았으면 좋을텐데

    괜찮은 사람인지 아닌지
    한번본적도 없는 내가 알아
    그에게 선물을 또 받았다며
    유난히 행복해 보이는너

    집에 돌아오는 길은 포근한 달빛마저 슬퍼보여
    마음이 아파 나를 위로해줄 니가 있다면 좋을텐데
    나 아닌 사람 얘기 해 때론 화도 내어봤으면
    그저 너의 곁에 내가 있었으면 좋을텐데

    모르겠니 애써 지켜온 우정마저 놓칠 것만 같아 기다리던 또 망설이던 그런 나 이젠~ 이젠~

    좋을텐데 너의 손 꼭 잡고 그냥 이 길을 걸었으면 내겐 너 뿐인걸 니가 알았으면 좋을텐데
    나 아닌 사람얘기해 때론 화도 내어봤으면
    그저 너의 곁에 내가 있었으면 좋을텐데

    facebook twitter naver band kakaoTal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