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요 이야기

K2 - 잃어버린 너 [가사/듣기/뮤비]

by Box Man

List


    K2 - 잃어버린 너


    1995년에 발표한 1집 앨범 [슬프도록 아름다운] 수록곡..


    밴드 철장미,피노키오 출신의 보컬리스트 김성면과..

    스래쉬 메탈 밴드 아발란쉬의 기타리스트 이태섭이 만든 그룹.





    K2 - 잃어버린 너


    새롭게 태어나리

    더는 갈 곳없는 삶일 뿐인데

    차라리 후회없지

    어리석은 미련 버리고 나니

    너 때문에 웃었지

    너에게 많은 빚을 지고 떠난다

    나를 위해 울지마

    체념속에 먼저가는 날 부디 용서해

    나는 알아

    나 처음 태어나지 않았다면

    적어도 너는

    행복할 수 있잖아

    그렇게 헤메었지

    내가 갖지못한 많은 것들로

    니곁에 가려해도

    나를 막아선벽 그건 내 현실

    너때문에 웃었지

    너에게 많은 빚을 지고 떠난다

    나를 위해 울지마

    체념속에 먼저가는

    날 부디 나 용서해

    나는 알아 나처음 때어나지 않았다면

    적어도 너는 행복할 수 있잖아

    잊지말아

    나 아직 널 포기하는게 아냐

    널 위해 잠시

    날 포기할 뿐이야 잊지마라

    나는 알아 나 처음 때어나지 않았다면

    적어도 너는 행복할 수 있잖아

    잊지말아 나 아직 널 포기하는게 아냐

    널 위해 잠시 날 포기할 뿐이야 잊지마라

    잊지마라

    facebook twitter naver band kakaoTal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