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요 이야기

토이 - 내가 너의 곁에 잠시 살았다는걸 [가사/듣기]

by Box Man

List


    토이 (Toy) - 내가 너의 곁에 잠시 살았다는걸


    1996년 2집 앨범 

    [어른들을 위한 동화] 수록곡..


    미성인 듯 하면서도 고음이 일품인 

    보컬 김연우의 목소리로 유희열과 

    김연우의 환상적인 조화가 

    잘 어울리는 작품..


    '내가 너의 곁에 잠시 살았다는 걸'은 

    토이가 대중들에게 많은 인기를 

    누리게 도와준 곡..


    ■ 토이 (Toy) - 내가 너의 곁에 잠시 살았다는걸 [감상]


    ■ 토이 (Toy) - 내가 너의 곁에 잠시 살았다는걸 [앨범]



    ■ 토이 (Toy) - 내가 너의 곁에 잠시 살았다는걸 [가사]


    지운 줄 알았어 너의 기억들을
    친구들 함께 모여 술에 취한 밤
    네 생각에 힘들곤 해
    그런 채 살았어 늘 혼자였잖아
    한 때는 널 구원이라 믿어었어 멀어지기 전에

    그것만 기억해 줄 수 있겠니
    내가 너의 곁에 잠시 살았다는 걸
    가끔 널 거리에서 볼까 봐
    초라한 날 거울에 비춰 단장하곤 해

    아프진 않니 많이 걱정돼 행복하겠지만
    너를 위해 기도할게
    기억해 다른 사람 만나도
    내가 너의 곁에 잠시 살았다는 걸 

    웃을 수 없었어 널 보고 있을 땐 
    조그만 안식처가 되어 주었지 멀어지기 전엔
    그것만 기억해줄 수 있겠니
    내가 너의 곁에 잠시 살았다는 걸
    가끔 널 거리에서 볼까봐
    초라한 날 거울에 비춰 단장하곤 해

    아프진 않니 많이 걱정돼 행복하겠지만
    너를 위해 기도할게
    기억해 다른 사람 만나도
    내가 너의 곁에 잠시 살았다는 걸 

    아프진 않니 많이 걱정돼 행복하겠지만
    너를 위해 기도할게
    기억해 다른 사람 만나도
    내가 너의 곁에 잠시 살았다는 걸

    facebook twitter naver band kakaoTal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