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요 이야기

변진섭 - 네게 줄 수 있는건 오직 사랑뿐 [가사/듣기]

by Box Man

List


    변진섭 - 네게 줄 수 있는건 오직 사랑뿐


    1988년에 발표한 1집 앨범 

    [홀로 된다는 것] 수록곡..


    1988년도에 1집 [홀로 된다는 것]을 발표

    수록곡들이 골고루 히트를 하면서

    데뷔 앨범부터 큰 인기를 받았다..


    ■ 변진섭 - 네게 줄 수 있는건 오직 사랑뿐 [감상]


    ■ 변진섭 - 네게 줄 수 있는건 오직 사랑뿐 [앨범]

    변진섭 네게 줄 수 있는건 오직 사랑뿐



    ■ 변진섭 - 네게 줄 수 있는건 오직 사랑뿐 [가사]


    표정없는 겨울을 보며

    흔들리는 너에게

    아무것도 줄수 없는

    내가 미웠어 내가 미웠어

    불빛없는 거릴 걸으며

    헤매이는 너에게

    꽃한송이 주고 싶은

    들녁에 바람이는

    새들은 왜 날아가나

    바람은 왜 불어오나

    내가슴 모두 태워 줄수 있는건

    오직 사랑뿐

    오직 사랑뿐

    새들은 왜 날아가나

    바람은 왜 불어오나

    내가슴 모두 태워 줄수 있는건

    오직 사랑뿐

    오직 사랑뿐~~~

    (내게 줄 수 있는건 오직 사랑뿐)

    facebook twitter naver band kakaoTal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