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요 이야기

나미 - 슬픈 인연 [가사/듣기]

by Box Man

List


    나미 - 슬픈 인연


    1985년에 발표한 4집 앨범 

    [Nami Vol.4] 수록곡..


    많은 뮤지션들과 가수들이 

    리메이크한 가요계 명곡..

    대표적으로 공일오비가 

    리메이크한 곡이 큰 인기를 끌었다.


    ■ 나미 - 슬픈 인연 [감상]


    ■ 나미 - 슬픈 인연 [앨범]


    ■ 나미 - 슬픈 인연 [가사]


    멀어져 가는 저 뒷모습을 바라보면서

    난 아직도 이 순간을 이별이라 하지 않겠네

    달콤했었지 그 수많았던 추억 속에서

    흠뻑 젖은 두 마음을 우린 어떻게 잊을까

    아~ 다시 올 거야

    너는 외로움을 견딜 수 없어

    아~ 나의 곁으로

    다시 돌아올 거야

    그러나 그 시절에 너를 또 만나서

    사랑할 수 있을까

    흐르는 그 세월에 나는 또 얼마나

    많은 눈물을 흘리려나

    아 다시 올 거야

    너는 외로움을 견딜 수 없어

    아 나의 곁으로

    다시 돌아올 거야

    그러나 그 시절에 너를 또 만나서

    사랑할 수 있을까

    흐르는 그 세월에 나는 또 얼마나

    많은 눈물을 흘리려나

    그러나 그 시절에 너를 또 만나서

    사랑할 수 있을까

    흐르는 그 세월에 나는 또 얼마나

    많은 눈물을 흘리려나


    facebook twitter naver band kakaoTal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