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요 이야기

전영록 - 내사랑 울보 [가사/듣기/감상]

by Box Man

List


    전영록 - 

    내사랑 울보


    1985년에 발매된 앨범

    [85' 전영록 / 그대 우나봐] 수록곡.


    전영록 - 내사랑 울보 [감상]


    ■ 전영록 - 내사랑 울보



    ■ 전영록 - 내사랑 울보 [가사]


    그 고운 두 눈에 눈물이 고여요 
    그 무슨 슬픔이 있었길래 울고 있나요 

    내 앞에서만은 눈물은 싫어요 
    당신의 그런 모습을 보면 내 맘이 아파요 

    내 사랑으로 당신의 아픔 감싸줄게요 
    이 두 손으로 당신의 눈물 닦아줄게요 

    내 당신만을 변함 없이 사랑하고 있어요 
    당신의 슬픔 나의 슬픔이니 우리 함께 나눠요 

    이제는 웃어요 그리고 날 봐요 
    당신의 웃는 모습을 보니 내 맘이 흐뭇해 

    지나간 괴로움 모두 다 잊고서 
    당신과 나의 영원한 꿈을 이제는 꾸어요 

    내 사랑으로 당신의 아픔 감싸줄게요 
    이 두 손으로 당신의 눈물 닦아줄게요 

    내 당신만을 변함 없이 사랑하고 있어요 
    당신의 슬픔 나의 슬픔이니 우리 함께 나눠요 

    이제는 웃어요 그리고 날 봐요 
    당신의 웃는 모습을 보니 내 맘이 흐뭇해 

    지나간 괴로움 모두 다 잊고서 
    당신과 나의 영원한 꿈을 이제는 꾸어요 

    당신과 나의 영원한 꿈을 이제는 꾸어요 
    당신과 나의 영원한 꿈을 이제는 꾸어요 

    당신과 나의 영원한 꿈을 이제는 꾸어요

    facebook twitter naver band kakaoTal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