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요 이야기

김범수 - 보고싶다 [가사/듣기]

by Box Man

List


    김범수 - 보고싶다


    2002년 발매된 김범수 3집 앨범 

    [보고싶다] 타이틀곡.


    '보고싶다'는 윤사라 작사, 윤일상 작곡의 

    노래인데 곡 작업에만 1년이 넘을 정도로 

    엄청난 공을 들었다고 한다.


    물론 이 노래가 2003년 겨울에 방송되었던 

    SBS드라마 '천국의 계단' OST로 엄청난 

    히트를 치면서 김범수는 국내는 물론이고 

    일본에서도 단독 콘서트를 열만큼 

    큰 사랑을 받았는데 얼마나 사람들이 

    이 노래를 좋아했으면 김범수가 군대있을 때 

    '보고싶다'만 2천번 가까이 불렀다고 한다.


    김범수의 놀라운 가창력과 천상의 목소리가 

    정말 명곡이라는 수식어가 아깝지 않은 곡.



    ■ 김범수 - 보고싶다 [감상]


    ■ 김범수 - 보고싶다 [앨범]



    ■ 김범수 - 보고싶다 [가사]


    아무리 기다려도 난 못 가 

    바보처럼 울고 있는 너의 곁에
    상처만 주는 나를 왜 모르고 기다리니 떠나가란 말야

    보고 싶다 보고 싶다 이런 내가 미워질 만큼
    울고 싶다 네게 무릎 꿇고 모두 없던 일이 될 수 있다면

    미칠 듯 사랑했던 기억이 
    추억들이 너를 찾고 있지만
    더 이상 사랑이란 변명에 너를 가둘 수 없어

    이러면 안 되지만 (안 되지만)
    죽을 만큼 보고 싶다


    보고 싶다 보고 싶다 이런 내가 미워질 만큼
    믿고 싶다 옳은 길이라고
    너를 위해 떠나야만 한다고

    미칠 듯 사랑했던 기억이
    추억들이 너를 찾고 있지만
    더 이상 사랑이란 변명에 너를 가둘 수 없어
    죽을 만큼 잊고 싶다


    facebook twitter naver band kakaoTal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