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요 이야기

황규영 - 나는 문제없어 [가사/듣기]

by Box Man

List


    황규영 - 나는 문제없어


    1993년에 발매된 1집 앨범 [끝없는 사랑을 꿈꾸며] 타이틀 곡.


    김성호가 곡을 쓰고 황규영이 직접 가사를 붙인 이 노래는 각종 음악차트에서 1위를 휩쓸면서 

    앨범은 100만장이 넘는 판매고를 기록했다.


    황규영은 원래 포크음악에 빠져 활동을 했는데 그래서인지 김성호와 인연이 되어 이 노래를 

    만들게 된다. 데뷔할 때까지만 해도 자신이 이 노래를 부르며 율동을 할 것이란걸 생각치도 못했다고..


    그런데 뜻밖에 이 곡으로 일약스타덤에 오르게 된다. 그뿐아니라 희망을 주는 좋은 가사라는 평가를 

    받은 덕분에 이듬해인 1994년 '나는 문제없어'로 한국 노랫말상, 좋은 노랫말상들을 다 휩쓸게 된다.






    황규영 - 나는 문제없어


    이 세상위에 내가 있고
    나를 사랑해 주는 나의 사람들과 
    나의 길을 가고 싶어[가고싶어]
    많이 힘들고 외로웠지 그건 연습일 뿐야
    넘어지진 않을꺼야 나는 문제없어

    짧은 하루에 몇번씩 같은 자리를 맴돌다
    때론 어려운 시련에 나의 갈 곳을 잃어가고
    내가 꿈꾸던 사랑도 언제나 같은 자리야
    시계추처럼 흔들린 나의 어릴 적 소망들도

    그렇게 돌아보지마 여기서 끝낼수는 없잖아
    나에겐 가고 싶은 길이 있어

    너무 힘들고 외로워도 그건 연습일뿐야
    넘어지진 않을꺼야 나는 문제없어

    facebook twitter naver band kakaoTal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