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요 이야기

더 크로스 (The Cross) - 사랑하니까 [뮤비/가사]

by Box Man

List


    더 크로스 (The Cross) - 사랑하니까


    2007년에 발매한 앨범 [눈물이야기 제1탄 '사랑하니까']에

    수록된 타이틀곡..


    멤버중 김혁건은 오토바이 교통사고로 전신마비가 되는 불운을 당했지만

    희망을 잃지 않고 지금도 노래를 하는 열정을 보여주고 있다.






    더 크로스 (The Cross) - 사랑하니까


    첨부터 알고 있었는데
    언젠간 보내줘야 한다고
    그새 욕심이 나서 잠깐 바보가 돼서
    너를 갖고 싶어했었나봐~

    난 너에게 시간이 지나면
    추억조차 못될 사람인 건데
    그런데 널 못 잊어. 내가 미쳤나봐
    오늘도 기다리나봐~~

    사랑하니까, 사랑하니까
    나 지워 봐도 넌 나의 전부니까
    잊고 싶어도 잊고 싶어도
    너와 다른가봐
    나는 널 떠날 수 없나봐~~


    사랑하다 이별에 아파도
    시간으로 덮어 가면 되는데
    이번엔 다른가봐. 덮어지진 않아
    시간이 멈췄나봐

    사랑하니까, 사랑하니까
    나 지워 봐도 넌 나의 전부니까
    잊고 싶어도 잊고 싶어도 너와 다른가봐
    나는 널 떠날 수 없나봐

    헤어진 것 보다 네가 날 잊어 가는 게
    오늘도 난 두려워

    사랑하니까, 사랑하니까
    나 지워 봐도 넌 나의 전부니까
    잊고 싶어도 잊고 싶어도 너와 다른가봐
    나는 널 떠날 수 없나봐

    헤어진 것 보다 네가 날 잊어 가는 게
    오늘도 난 두려워

    사랑하니까, 사랑하니까
    나 지워 봐도 넌 나의 전부니까
    잊고 싶어도 잊고 싶어도 너와 다른가봐
    나는 널 떠날 수 없나봐


    facebook twitter naver band kakaoTal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