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요 이야기

임재범 - 사진속에 담긴 추억 [듣기/가사/영상]

by Box Man

List


    임재범 - 사진속에 담긴 추억


    1991년 발표한 첫 솔로앨범 1집 [이밤이 지나면] 수록곡..

    개인적으로 참 많은 추억을 간직한 곡..

    임재범 1집의 모든곡들이 나에겐 아픈 곡들이다..



    ■ 임재범 - 사진속에 담긴 추억 [감상]


    ■ 임재범 - 사진속에 담긴 추억 [앨범]



    ■ 임재범 - 사진속에 담긴 추억 [가사]


    나의 기억 속에 남겨진 그대 모습을

    이젠 정말 잊어야만 해

    흘러만 가는 시간처럼 그대 그리움이

    안타까운 마음만 주네

    소리 없는 슬픔만 나의 마음에 쌓이고

    희미해진 불빛 속에 떠나 버린 그대여

    내 사랑 나의 사랑 어둠이 다가 오네

    눈 감으면 그대가 내 곁에 있는데

    멀리 떠나 갔지만 그대만을 사랑해

    사진 속에 담긴 추억들도 이젠 잊어야만 해

    이제 이별 뒤에 남겨둔 슬픈 사랑에

    나의 웃음은 흩어져 가네

    아득하게만 느껴지는 그대 마음처럼

    모든 것이 멀어만 지네

    소리 없는 슬픔만 나의 마음에 쌓이고

    희미해진 불빛 속에 떠나 버린 그대여

    내 사랑 나의 사랑 어둠이 다가 오네

    눈 감으면 그대가 내 곁에 있는데

    멀리 떠나 갔지만 그대만을 사랑해

    사진 속에 담긴 추억들도 이젠 잊어야만 해

    오오오오오

    그대를 이젠 잊어야만 해 오오오오오

    facebook twitter naver band kakaoTal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