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요 이야기

015B (공일오비) - 어디선가 나의 노랠 듣고 있을 너에게 [가사/듣기]

by Box Man

List



    015B (공일오비) - 어디선가 나의 노랠 

    듣고 있을 너에게


    1993년에 발표한 4집 앨범 

    [The Fourth Movement] 수록곡..


    4집에는 객원가수로 이장우가 

    보컬을 맡아 활동을 하였고 

    앨범 수록곡인 '신(新)인류의 사랑'으로 

    그야말로 대 히트를 친 앨범이다.  


    2006년에는 토니안이 2집 앨범에서 

    리메이크를 한 곡이기도 하다.

    ■ 015B (공일오비) - 어디선가 나의 노랠 

    듣고 있을 너에게 [감상]

    ■ 015B (공일오비) - 어디선가 나의 노랠 

    듣고 있을 너에게 [앨범]


    ■ 015B (공일오비) - 어디선가 나의 노랠 

    듣고 있을 너에게 [가사]


    어디선가 듣고는 있니 너만을 위해 

    불러왔던 나의 그 노래들을
    어떨까 너의 기분은 정말 미안해 

    어쩌면 나처럼 울고 있겠지
    삶이 끝날 때까지 널 만날 순 없지만 

    내버려진 약속 간직하고 싶어

    난 이대로 계속 서 있을게 긴 긴 한숨에 
    조금은 힘들지만 꿈속에선 볼 수 있잖아 
    넌 모른척 그대로 살아가 너의 눈물까지 
    내가 다 흘려 줄게 이런 나의 맘 헤아려만 줘

    내가 숨쉴 때까지 널 잊을수는 없지만 

    너만이라도 행복하게 살아줘

    난 이대로 계속 서 있을게 긴 긴 한숨속에 
    조금은 힘들지만 꿈속에선 볼 수 있잖아 
    넌 모른척 그대로 살아가 너의 눈물까지 
    내가 다 흘려줄게 이런 나의 맘 헤아려만 

    난 이대로 계속 서 있을게 긴 긴 한숨속에 
    조금은 힘들지만 꿈속에선 볼 수 있잖아 
    넌 모른척 그대로 살아가 너의 눈물까지 
    내가 다 흘려 줄게 이런 나의 맘 헤아려만 줘

    facebook twitter naver band kakaoTal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