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요 이야기

조덕배 - 나의 옛날 이야기 [영상/듣기/가사]

by Box Man

List



    조덕배 - 나의 옛날 이야기


    1985년 발매된 1집 앨범 [사랑이 끝나면] 수록곡..

    감성 충만한 가사와 멜로디로 많은 인기를 얻은 곡..


    싱어송라이터로 많은 명곡들을 발표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조덕배 - 나의 옛날 이야기


    쓸쓸하던 그 골목을 당신은 기억하십니까

    지금도 난 기억합니다

    사랑한단 말 못하고 애태우던 그날들을

    당신은 알고 있었습니까

    철없었던 지난날의 아름답던 그밤들을 아직도

    난 사랑합니다.

    철없던 사람아, 그대는 나의 모든것을 앗으려 하나

    무정한 사람아, 수줍어서 말못했나

    내가 싫어 말 안했나 지금도 난 알수 없어요

    이 노래를 듣는다면 나에게로 와주오

    그대여 난 기다립니다

    무정한 사람아

    이밤도 나의 모든것을 앗으려 하나

    철없던 사람아

    오늘밤도 내일밤도 그리고 그 다음밤도

    영원히 날 기다립니다

    facebook twitter naver band kakaoTal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