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요 이야기

배따라기 - 그댄 봄비를 무척 좋아하나요 [듣기/가사]

by Box Man

List



    배따라기 - 그댄 봄비를 무척 좋아하나요


    1984년에 발표한 2집 앨범 [창밖의 낙엽은 그대론데] 수록곡..

    2인조 혼성 듀엣으로 1981년에 데뷔하며 1982년에 발표한 1집에서는

    [비와 찻잔 사이]11984년 2집 앨범에서 [그댄 봄비를 무척 좋아하나요] 

    [그대 작은 화분에 비가 내리네]로 많은 인기를 얻었다.






    배따라기 - 그댄 봄비를 무척 좋아하나요


    그댄 봄비를 무척 좋아하나요
    나는요 비가 오면 추억 속에 잠겨요
    그댄 바람 소리를 무척 좋아하나요
    나는요 바람 불면 바람 속을 걸어요
    외로운 내 가슴에 나 몰래 다가와
    사랑을 심어놓고 떠나간 그 사람을
    나는요 정말 미워하지 않아요
    그댄 낙엽지면 무슨 생각하나요
    나는요 둘이 걷던 솔밭길 홀로 걸어요

    그댄 봄비를 무척 좋아하나요
    나는요 비가 오면 추억 속에 잠겨요
    외로운 내 가슴에 나 몰래 다가와
    사랑을 심어놓고 날아간 그 사람을
    나는요 정말 미워하지 않아요
    그댄 낙엽지면 무슨 생각하나요
    나는요 둘이 걷던 솔밭길 홀로 걸어요
    솔밭길 홀로 걸어요 솔밭길 홀로 걸어요

    facebook twitter naver band kakaoTal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