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요 이야기

정혜선 - 나의 하늘 [듣기/가사]

by Box Man

List


    정혜선 - 나의 하늘



    1989년에 열린  제1회 유재하 음악 경연대회 금상 수상곡..


    참고로 그해 대상은 조규찬..^^


    1992년 1집 앨범 [정혜선] 수록곡이다..




    정혜선 - 나의 하늘


    언제나 너는 그 푸르름으로

    내가 가진 어둠 감싸주고

    내가 빠질 수 있었던 유혹과 거짓으로부터

    너는 나를 지켜 위로 해주며

    왠지 슬픈 날에는 비를 내려주고

    기쁨 가득한 날엔 환한 햇살 내려

    항상 나의 곁에 있는

    그건 사랑이야 너만이 줄 수 있는

    변함이 없는 사랑이야

    너는 나의 희망 너는 나의 친구

    언젠간 너의 품에 안기고 싶어

    언제나 너는 그 높은 곳에서

    내가 가는 이 길 밝혀주고

    내가 힘겨워 하던 외로운 세상으로부터

    너는 나를 지켜 강하게 하고

    가슴 답답할 때면 밝은 아침이 되어

    지쳐 잠이 들때면 별빛으로 다가와

    항상 나의 곁에 있는

    그건 믿음이야 내가 지키고 싶은

    나를 지키는 믿음이야

    너는 나의 희망 너는 나의 친구

    언젠간 너의 품에 안기고 싶어

    너는 나의 희망 너는 나의 친구

    언젠 푸른 나의 하늘

    사랑이야 믿음이야

    너는 나의 희망 너는 나의 친구

    언젠간 너의 품에 안기고 싶어


    facebook twitter naver band kakaoTalk